노티드, '크림 앤 스트로베리' 테마 한정 메뉴 7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GFFG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크림 앤 스트로베리'를 테마로 시즌 한정 메뉴 7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노티드 관계자는 "딸기 시즌 메뉴 출시를 위해 제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시그니처 크림에 신선한 딸기를 더한 크림 앤 스트로베리 테마를 기획했다"며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신메뉴와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월 12일까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GFFG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크림 앤 스트로베리’를 테마로 시즌 한정 메뉴 7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노티드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제철 생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테마는 크림 앤 스트로베리가 콘셉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크림에 당도 높은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 도넛 4종과 음료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도넛 4종은 △바닐라 커스터드와 딸기우유 생크림과 딸기잼이 조화를 이룬 ‘딸기 우유 생크림’ △카스텔라 가루를 감싼 도넛에 딸기 가나슈 크림 필링을 채운 ‘딸기 카스테라’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잼에 생딸기를 넣은 ‘생딸기 마스카포네’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요거트 크림이 어우러진 ‘딸기 요거트 크림’이 출시된다.
도넛과 함께 선보이는 음료 3종은 △딸기 라떼에 바닐라 슈크림을 얹은 ‘슈크림 딸기 라떼’ △딸기 요거트에 화이트 펄을 넣은 ‘딸기 요거트 펄’ △딸기와 레몬에 자스민티가 블렌딩된 ‘스트로베리 자스민티’가 준비된다.
오는 3월 12일까지 일부를 제외한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판매되며 도넛은 3900원부터 음료는 55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노티드 관계자는 “딸기 시즌 메뉴 출시를 위해 제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시그니처 크림에 신선한 딸기를 더한 크림 앤 스트로베리 테마를 기획했다”며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신메뉴와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 기다린 GTX-C, 드디어 첫 삽…강남까지 30분 시대
- 전청조 “아이유랑 사귄적 있어”...까도까도 끝없는 사기 정황
- “조국 배신감 커” 공지영 사과에 진중권 “돌아와 반갑다”
- “저 어떠십니까” 40대 부사관이 20대 여장교 끌고 가 성추행
- "주연 배우 출연료 회당 10억…드라마 업계 타격 가져올 수도"
- 거리에 뿌려진 ‘할아버지 유산’ 800만원…1분 만에 사라졌다 [그해 오늘]
- 제니, 활동명 '다래'로 변경
- "주연 배우 출연료 회당 10억…드라마 업계 타격 가져올 수도"
- '서울의 봄' 황정민·정우성 천만 공약 지켰다…새싹 DJ로 변신
- 한파에 실종된 103세 노인, 버스기사 신고로 10시간 만에 가족 품으로[따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