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그룹, “혈액 수급 안정화 기여” 대한적십자사 유공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예스24그룹은 대한적십자사의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원장으로부터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한세예스24그룹 및 계열사 임직원들은 최근 3년 간 총120여명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해 헌혈 문화 정착과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했다.
전날엔 한세예스24그룹의 유공 표창 수상을 기념하고 동절기 국내 헌혈 부족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한세예스24그룹은 대한적십자사의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원장으로부터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혈액사업유공 표창은 대한적십자사가 혈액 보급 및 헌혈 활성화에 이바지한 개인 및 우수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세예스24그룹 및 계열사 임직원들은 최근 3년 간 총120여명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해 헌혈 문화 정착과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했다.
지난해엔 8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회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순차적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한세예스24홀딩스(016450)와 한세실업(105630), 예스24, 동아출판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전날엔 한세예스24그룹의 유공 표창 수상을 기념하고 동절기 국내 헌혈 부족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오전 9시부터 한세예스24홀딩스가 위치한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부근에 마련된 이동식 헌혈 버스에 추운 날씨임에도 계열사 임직원들의 참여가 이어졌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진단검사 의학의 개척자인 고(故) 의당 김기홍 박사의 뜻을 이어받으려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은 “한세예스24그룹은 의당 김기홍 박사의 유지를 이어받아 지역 혈액 보유량 감소 위기를 해소하고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도움이 되고자 그룹 차원의 헌혈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면서 “한세예스24그룹은 각 계열사들과 함께 기업의 온정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당 김기홍 박사는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의 부친으로, 서울의대 1회 졸업생이자 국립의료원 창설멤버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습격한 중2, 배후 있을 것" 범행동기 주목...응급입원 조치
- 선착순 15만명…`근로자 휴가비 20만원` 지원받으세요
- “아들 걸고 정치 안한다”던 백종원…여야 ‘러브콜’에 또 정계 진출설
- 프라다 접수한 카리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제품?[누구템]
- 친구 살해 후 "자백하면 감형 받냐"던 여고생, 소년법 최고형 선고
- 배현진 '돌덩이 피습'에 놀란 목격자들…"습격범 키 작고 왜소"
- 월세 못내 쫓겨난 50대…차로 집주인 가족 들이받아
- 최정점 오른 '어펜져스' 김준호, 태극마크 스스로 내려놓은 이유
- '닥터 슬럼프' 박신혜, 최태준과 결혼→출산 후 복귀 "마음은 똑같아"
- "사형은 무거워" 교도소서 살인 저지른 '무기수', 감형 이유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