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지효, 세정·나영 위해 엄마표 굴떡국 만들어…과연 맛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신년맞이 떡국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대접한다.
MBC '나 혼자 산다'는 26일 방송에 앞서 새해를 맞아 친구들에게 대접할 굴만두 떡국을 만드는 지효의 모습이 공개된다.
또, 지효는 절친인 김세정과 나영을 위해 한복을 준비하고 기다린다.
등장할 때부터 남다른 세정과 나영이 지효의 첫 떡국에 어떤 평가를 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신년맞이 떡국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대접한다.
MBC ‘나 혼자 산다’는 26일 방송에 앞서 새해를 맞아 친구들에게 대접할 굴만두 떡국을 만드는 지효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효는 “이제 곧 설날이잖아요!”라며 떡국 거리를 사기 위해 시장을 찾았다. 그가 가는 곳마다 감탄이 쏟아지는 것은 물론 덤도 쏟아지며 시장의 인심을 확인할 수 있다.
장을 보고 귀가한 지효는 정리부터 빠르게 마친 후 거침없이 요리에 들어갔다. 엄마의 레시피를 확인하며 사골 국물을 끓이고 굴을 씻어 넣는다. 고명용 김을 굽고, 대파도 어슷하게 써는 데다 SNS에서 본 꽃 모양 달걀 지단도 도전하며 조금 특별한 떡국을 만들었다.
또, 지효는 절친인 김세정과 나영을 위해 한복을 준비하고 기다린다. 등장할 때부터 남다른 세정과 나영이 지효의 첫 떡국에 어떤 평가를 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알고 보니 ‘찐친’ 김대호, 강지영 13년만 재회 “친해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고나리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추신수♥하원미, 텍사스 대저택 관리는 어떻게? “조금씩 해도 표시가 안 나”
- 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박서진 “49일차로 세상 떠난 두 형, 나중에 ‘나 열심히 살았다’고 말할 것” 눈물(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