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重, 전 임직원 안전작업 다짐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중공업은 울산 본사 통합안전교육센터에서 '2024 안전기원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 가운데 다시 한번 회사의 안전 경영 의지를 밝히고 임직원의 안전의식을 다지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행사에는 이상균·노진율 HD현대중공업 사장을 비롯해 김준휘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 진찬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울산본부장, 이원근 동부소방서 서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울산 본사 통합안전교육센터에서 '2024 안전기원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HD현대중공업은 지난해 중대재해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은데 이어 올 연말까지 중대재해 없는 1000일 달성에 도전하고 있다. 이 가운데 다시 한번 회사의 안전 경영 의지를 밝히고 임직원의 안전의식을 다지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HD현대중공업 전 임직원은 온라인으로 '안전다짐 실천 서약'을 작성하며 안전한 작업장을 만드는데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노진율 사장은 "좋은 계획을 세우고 빈틈없는 시스템을 만들었더라도 제대로 실천하지 못하면 안전은 순식간에 무너질 수 있다"며 "안전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하기로 계획한 것들을 반드시 실천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행사에는 이상균·노진율 HD현대중공업 사장을 비롯해 김준휘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 진찬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울산본부장, 이원근 동부소방서 서장 등이 참석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기선 HD현대 부회장, 다보스포럼서 탈탄소 미래 그려
- HD현대重, 울산 동구지역 저소득 가구 지원 앞장
- HD현대, 글로벌R&D센터서 폐핸드타월 재활용 캠페인
- HD현대 조선 3사, 협력사와 '본격 재도약' 한뜻
- HD현대마린솔루션, 안랩과 선박 사이버 보안 협력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