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온리원오브, 중독성 甲 '도파민'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리원오브가 '쇼챔피언'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온리원오브는 매혹적인 화이트 실크 의상을 입은 가운데,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팬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니크한 온리원오브의 모습을 보고 'lyOn(라이온, 팬덤 명)'들은 환호성을 멈추지 않았다.
온리원오브 만의 섬세한 가창력과 트렌디한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모두 매료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온리원오브가 '쇼챔피언'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냈다.
온리원오브는 오늘(24일) 오후 방송한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피언')'에 출연, 새 앨범 'Things I Can't Say LOve(띵스 아이 캔트 세이 러브)'의 타이틀곡 'dOpamine(도파민)' 무대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이날 온리원오브는 매혹적인 화이트 실크 의상을 입은 가운데,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팬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니크한 온리원오브의 모습을 보고 'lyOn(라이온, 팬덤 명)'들은 환호성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이들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쇼챔피언'을 꽉 채웠다.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고야 마는 감정 담은 'dOpamine'을 열창. 온리원오브 만의 섬세한 가창력과 트렌디한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모두 매료시켰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10일 발매한 새 앨범 'Things I Can't Say LOve'를 통해 축복받지 못한 사랑을 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또 멤버 규빈이 수록곡 'O(서클)' 작곡, 나인이 'gravity(그래비티)'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M '쇼! 챔피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쇼챔' 규빈, 10대 소녀의 수줍은 고백 '리얼리 라이크 유'
- '쇼챔피언' 2024년 첫 방송 시작! 엔믹스·최예나 출격 대기
- '쇼챔피언' 2023 연말 결산 하이라이트 방송…"에스파→라이즈"
- 빌리 츠키, '쇼챔' MC 유종의 美…"많이 성장할 수 있던 시간"
- '쇼챔' 에스파·제베원 컴백→500회 스페셜 스테이지 나나·츠키·이펙스
- 문수아·츠키·나나, '쇼챔피언' MC 하차…"후임 미정"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