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몸무게 83kg 한숨 지적에 “남자라면 그 정도!” 당당(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몸무게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1월 27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4회에서는 유세윤을 뺀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홍인규 4인방이 말레이시아로 여행을 떠난 가운데, 이번 여행에 뒤늦게 합류하기로 한 유세윤의 빈자리를 절실히 느끼는 4인방의 좌충우돌 현장이 펼쳐진다.
그런데 유세윤이 "불가피한 스케줄 때문에 뒤늦게 합류하겠다"고 밝혀 '독박즈'를 당황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준호가 몸무게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1월 27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4회에서는 유세윤을 뺀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홍인규 4인방이 말레이시아로 여행을 떠난 가운데, 이번 여행에 뒤늦게 합류하기로 한 유세윤의 빈자리를 절실히 느끼는 4인방의 좌충우돌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겨울이니까 따듯한 나라로 떠나자”는 장동민의 의견에 따라 말레이시아를 8번째 여행지로 정한다. 그런데 유세윤이 “불가피한 스케줄 때문에 뒤늦게 합류하겠다”고 밝혀 ‘독박즈’를 당황케 한다.
김준호는 “그럼 패널티를 주자”라고 맞서며 유세윤에게 딜을 시도한다. 대환장 패널티 토론 끝에 극적으로 딜이 성사되고, 4인방은 며칠 뒤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유산으로 지정된 말라카로 유쾌하게 떠난다.
도착 후, 김준호는 “여기가 한국으로 치면 경주 같은 곳”이라며 “존커 워크와 네덜란드 광장이 유명하다”라고 설명한다. 순조로운 여행의 시작에 장동민은 “세윤이가 없어도 티가 안 나는데? 이 참에 걔 몸값도 비싼데 없애자”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이들은 “존커 워커까지 어떻게 가? 세윤이가 없으니까 헤매네”라며 유세윤을 그리워한다.
그러던 중, 이들은 공항 한쪽에 자리한 ‘(몸)무게 측정기’를 발견하고는 “이런 게 왜 여기에 있지?”라면서 이를 활용한 ‘독박 게임’을 시작한다. ‘택시비 독박자’ 선정을 위해 몸무게를 잰 뒤, 나오는 숫자의 곱이 가장 적은 자가 ‘독박자’가 되기로 한 것.
게임 시작 전, 장동민은 김준호에게 슬쩍 “형은 원래 몸무게가 어느 정도냐?”라고 묻는다. 김준호는 “83kg다”라고 답하는데, 이에 장동민이 “으휴”라며 한숨을 쉬자, 김준호는 “남자라면 그 정도 나와야지~”라고 파워당당하게 맞서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잠시 후, 4인방은 진지하게 체중계에 올라가고, ‘교통비 독박자’가 결정된다. 첫 독박자가 된 멤버는 “망했네”라면서도, “네 명이니까 택시 하나에 타기도 좋네”라는 멤버들의 말을 위안 삼아 택시에 오른다. 얼마 후, 존커 워크에 도착한 김준호는 휴대폰으로 검색을 해보더니, “여긴 야시장이 유명하다고 하네. 밤에 왔었어야 하는데…”라며 당혹스러워 한다. 이에 홍인규도 “‘서칭왕’ 세윤이가 없으니 여행 코스가 이상해져”라며 유세윤의 빈자리를 아쉬워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김태희, 172㎝ 신혜선 실물에 깜짝 “다음엔 멜로를 한번” 재회 기대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유재석→블랙핑크 제니 新예능 ‘아파트404’ 240여개 지역 동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