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 MC 확정... 오는 2월 10일 방영!

2024. 1. 25. 1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40년 무명을 딛고 최정상에 오른 선배 진성을 위해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의 MC로 출격한다.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의 MC를 맡은 장윤정은 "예전에 진성 선배님은 조용한 분이셨다"라며 "어느 날 선배님이 암에 걸리셨다는 것을 들었고 그 후 뵀는데 다시 무대에 서셨다는 것 자체가 감동이었다. 선배님의 모든 것이 존경스럽게 보였다. 지금은 가까이서 선배님을 응원하게 됐고, 무려 40년의 무명과 암투병을 딛고 일어선 것을 존경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윤정 (제공: 티엔엔터테인먼트)

장윤정이 40년 무명을 딛고 최정상에 오른 선배 진성을 위해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의 MC로 출격한다.

오는 2월 10일 방송되는 KBS2TV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은 40년이라는 긴 무명 세월 끝에 최정상에 선 진성의 토크 콘서트로, 청룡의 해를 맞아 시청자들에게 행운과 기회의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진성은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가수이자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금 인생의 황금기를 맞는 중이다.

이 가운데 트롯 아이돌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에 이어 MC로 장윤정이 출격을 알려 선배 진성을 위한 트롯 어벤저스들이 뭉쳤다.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의 MC를 맡은 장윤정은 “예전에 진성 선배님은 조용한 분이셨다”라며 “어느 날 선배님이 암에 걸리셨다는 것을 들었고 그 후 뵀는데 다시 무대에 서셨다는 것 자체가 감동이었다. 선배님의 모든 것이 존경스럽게 보였다. 지금은 가까이서 선배님을 응원하게 됐고, 무려 40년의 무명과 암투병을 딛고 일어선 것을 존경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장윤정, 정동원, 김호중, 이찬원이 진성을 위해서 하나된 가운데 후배들이 먼저 응원하고,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진성의 무대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40년 무명과 암을 딛고 오뚝이처럼 우뚝 일어선 진성의 삶과 무대가 펼쳐질 KBS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는 2월 10일 토요일 밤 9시 25분 방송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