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진짜 걸그룹 다됐네‥막방 앞두고 역조공 굿즈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골든걸스'가 그동안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을 위해 수제 냉장고 자석 굿즈를 직접 만든다.
1월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골든걸스' 마지막회는 '골든걸스'의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모습이 공개된다.
이에 의미 있는 마지막을 위해 '골든걸스' 멤버들이 그 어느때보다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결국 오랜 고민 끝에 '골든걸스' 멤버들은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수제 냉장고 자석을 직접 만들기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KBS ‘골든걸스’가 그동안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을 위해 수제 냉장고 자석 굿즈를 직접 만든다.
1월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골든걸스’ 마지막회는 ‘골든걸스’의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기부 공연은 ‘골든걸스’ 최초의 유료 공연으로 공연 수익은 독거노인과 미혼모 가정에 전달된다. 이에 의미 있는 마지막을 위해 ‘골든걸스’ 멤버들이 그 어느때보다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본 무대는 지금까지 신곡 무대 위주의 무대에서 벗어나 멤버들의 첫 개별 미션 무대였던 신효범의 트와이스 ‘필 스페셜’, 박미경의 아이브 ‘아이 엠’, 인순이의 뉴진스 ‘하입 보이’와 이은미의 청하 ‘벌써 12시’의 무대부터 처음으로 그룹이 되어 선보였던 미쓰에이의 ‘굿바이 베이비’, 첫 데뷔곡 ‘One Last Time’, 두 번째 신곡 ‘더 모먼트’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무대들과 함께 유쾌한 입담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진영이 짐짓 못 미덥다는 듯 “과자나 요리할 줄 아는 분 혹시 있어요?”라고 묻자 멤버들이 “그럴리가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오랜 고민 끝에 ‘골든걸스’ 멤버들은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수제 냉장고 자석을 직접 만들기로 한다.
합숙소에 들어선 멤버들은 평소 왁자지껄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경건한 분위기로 저마다의 예술혼을 불태우며 200개의 굿즈 만들기를 위해 예술혼을 불태운다고. 이에 맨발의 디바 이은미는 “난생처음이야 이런 거 만드는 건”이라며 강렬 카리스마와는 극과 극의 귀여운 토끼 자석을 만들어내고, 인순이는 무릎까지 꿇은 채 나비 달린 양말 두 켤레를 뚝딱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인다.
26일 오후 10시 방송.(사진=KBS 2TV)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김태희, 172㎝ 신혜선 실물에 깜짝 “다음엔 멜로를 한번” 재회 기대
- 남의 집 애는 빨리 큰다더니, 그때 그 아역 폭풍성장 놀랍다[스타와치]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유재석→블랙핑크 제니 新예능 ‘아파트404’ 240여개 지역 동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