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과나눔, 'G&G스쿨' 4기 스타트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전과나눔이 오는 2월 5일까지 'G&G스쿨'에 참여할 4기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25일 도전과나눔에 따르면 G&G스쿨은 국내 스타트업이 도전을 통해 성장하고 해외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 2022년 개설한 스케일업 MBA 과정이다.
4기 수강을 원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2월 5일까지 도전과나눔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도전과나눔이 오는 2월 5일까지 'G&G스쿨'에 참여할 4기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25일 도전과나눔에 따르면 G&G스쿨은 국내 스타트업이 도전을 통해 성장하고 해외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 2022년 개설한 스케일업 MBA 과정이다. 스타트업 40개사를 대상으로 하는 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선발 자격은 △스타트업 창업자 및 CEO △업력 3년 이상 △연매출 1억원 이상 △나이 만 49세 이하다. 교육 커리큘럼은 △영업·마케팅 △기업설명(IR) △기업가정신 △협상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전략 등이다.
지난 3기에는 △이윤재 지누스 의장 △이승한 넥스트앤파트너스 회장(전 홈플러스그룹 회장) △조성주 카이스트 교수 △황성현 퀀텀인사이트 대표 △이용관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대표 등이 강연을 했다.
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유지할 수 있다. 기수별 동문회를 결성해 교육 중에도 수시로 소통하며 수료한 뒤 네트워킹 활동을 지속한다. 4기 수강을 원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2월 5일까지 도전과나눔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이금룡 도전과나눔 이사장은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지고 야심차게 출발한 스타트업들이 기업 운영에 대한 부분을 잘 인지하지 못해 데스벨리를 넘기지 못하고 문을 닫는 경우가 많다"며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안착과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G&G스쿨에서 분야별 전문가들의 현실감 있는 스케일업 교육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