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의 미래를 책임지겠습니다”, 서철모 예비후보 교육공약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철모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교육분야의 공약을 발표했다.
서철모 예비후보는 동탄의 미래를 책임질 교육정책으로 ▷화성과학영재학교 설립 ▲권역별 청소년 콤플렉스 센터 건립 ▷청소년 문화예술창작지원센터 조성 ▷유치원형 유아전담 공립 어린이집 개설 등을 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서철모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교육분야의 공약을 발표했다. 지속가능 동탄발전 5대분야 정책공약의 세 번째이다.
서철모 예비후보는 동탄의 미래를 책임질 교육정책으로 ▷화성과학영재학교 설립 ▲권역별 청소년 콤플렉스 센터 건립 ▷청소년 문화예술창작지원센터 조성 ▷유치원형 유아전담 공립 어린이집 개설 등을 내놓았다.
서철모 예비후보는 ‘동탄의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의 인구 비중은 다른 도시에 비해 매우 높은 편이다’라며 ‘동탄의 교육정책은 동탄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래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칠 것이 분명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화성과학영재학교 설립은 인재를 발굴하고 키우는 데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권역별 청소년 콤플렉스 센터 설립으로 멘토링, 진로탐색, 문화·예술 및 동아리 활동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고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키워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서 예비후보는 ‘청소년 문화예술창작센터 건립, AI 전시·체험관 조성을 통해 다양한 영역의 창의적인 인재가 동탄에서 나올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감을 드러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시 표적이 될 아버지"…문재인 생일날 딸이 남긴 글
- GD가 말끊어도 신나게 떠들었다…승리 “지디 데려오겠다” 빈축, 7년전 영상 재소환
- 전남친 황산테러에 얼굴 녹은 女…“추한 얼굴, 이게 나” 세상에 외쳤다
- 김국진 "강수지 결혼반지 20만원…가장 비싼 선물 80만원 가방"
-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코스닥 상장 나선다…역대 최고 매출
- '배변 못가려' 새끼강아지 2마리 3층서 내던져 죽인 40대 女
- “남현희, 기분 나빠했다”…‘머스크와 펜싱대결’ 전청조 자작극에 보인 반응
- “불 났는데, 너무 활짝 웃었네”…서천시장 방문, 행안부 장관 표정 '논란'
- 나문희 "내가 운동 권했는데…남편, 넘어져 뇌수술 후 세상 떠났다"
- '1300억대 건물주' 장근석 "열심히 한 것 이상으로 축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