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 올해 공개된다…넷플릭스, 주주들에 공식 서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의 메가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연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예매체 '데드라인'은 24일(한국시간) 넷플릭스가 최근 주주들에게 보낸 투자 서한에서 올해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 서한에서 넷플릭스는 '오징어게임' 시즌2, '브리저튼' 시즌3, '외교관' 시즌2의 공개 계획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 9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넷플릭스의 메가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연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예매체 '데드라인'은 24일(한국시간) 넷플릭스가 최근 주주들에게 보낸 투자 서한에서 올해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넷플릭스 측은 23일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지난해 파업으로 일부 시리즈 론칭이 지연됐다. 2024년엔 크고 대담한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 서한에서 넷플릭스는 '오징어게임' 시즌2, '브리저튼' 시즌3, '외교관' 시즌2의 공개 계획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2021년 9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공개 28일 만에 16억 5,000만 시청 시간을 달성하며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시리즈로 기록됐다. 또한 크리틱스초이스, 골든글로브, 에미상 등에서도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시즌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황동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이정재와 이병헌, 위하준, 공유 등 전편의 주역들이 활약한다. 여기에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이진욱, 원지안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막바지 촬영이 한창이다. 시즌2의 공개 일정은 추후 확정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넷플릭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솔로' 18기 옥순, 소방관 연봉 발언 해명..."결혼 상대자 고민한 것뿐"
- '골때녀' 이을용, 스밍파에 "사실 처음에는 우승할 실력 안 된다고 생각했다" 솔직 발언
- '파묘' 이도현, 전신 문신 파격 변신…신들린 무당 된다
- '데뷔 불발' 아현, 베이비몬스터 복귀..."건강 완벽하게 회복"
- (여자)아이들 신곡 '와이프' 가사 어떻기에...KBS 방송 부적격 판정
- '항소' 탈덕수용소, 강제집행정지 신청...장원영과 소송은 계속된다
- 브라이언 "근황? '슈퍼 청소 아줌마'…솔직한 모습 좋아해줘 신기"
- "학력·직업·가족 다 거짓"…서동주, 사기꾼 前남친 에피소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