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안 메롱크 LIV골프로 이적..티렐 해튼도 합류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해 DP월드투어 올해의 선수인 아드리안 메롱크(폴란드)가 LIV 골프로 이적한다.
미국의 골프위크는 25일(한국시간) "아드리안 메롱크가 다음 주 멕시코에서 열리는 LIV 골프 개막전에 출전한다"고 보도했다.
메롱크의 이적을 처음 보도한 영국 타임스는 메롱크에 이어 세계랭킹 16위인 티렐 해튼(잉글랜드)도 조만간 LIV골프로 이적할 것이란 보도를 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근양 기자] 지난 해 DP월드투어 올해의 선수인 아드리안 메롱크(폴란드)가 LIV 골프로 이적한다.
미국의 골프위크는 25일(한국시간) "아드리안 메롱크가 다음 주 멕시코에서 열리는 LIV 골프 개막전에 출전한다"고 보도했다. 당초 메롱크는 이번 주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에 출전할 예정이었으나 1라운드를 앞두고 기권했다.
메롱크는 대신 2월 2~4일 멕시코에서 열리는 LIV골프 개막전에서 마틴 카이머(독일)가 이끄는 '크릭스GC'에 합류할 예정이다. 메롱크는 지난 주 두바이에서 열린 DP월드투어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에서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에 이어 준우승을 거뒀다.
메롱크의 이적을 처음 보도한 영국 타임스는 메롱크에 이어 세계랭킹 16위인 티렐 해튼(잉글랜드)도 조만간 LIV골프로 이적할 것이란 보도를 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해튼은 다음 달 WM 피닉스오픈에 출전신청을 해놓은 상태다.
sport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우 마법’ 통했나? 리디아 고 2타 차 선두
- 로리 매킬로이 시즌 첫 승..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역전 우승
- 눈물의 시간 끝낸 리디아 고..LPGA 개막전 우승
- 리디아 고 개막전 우승으로 세계랭킹 9위 도약
- [남화영의 골프장 인문학 48] 디오픈 첫 개최지 프레스트윅
- '마약 전과' 탑, 복귀 눈치보기?…'오겜2' 제작발표회 제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 이태곤 "결혼 전제 연애 중…이번에 못 하면 혼자 살 것"
- 동계스포츠 국가대표, 여친 성관계 동영상 공유 의혹
- 정준하 ‘월 매출 4억’ 대박나도 못 웃는 이유 ‘이것’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