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천시는 오는 26일 제천시청 3층 박달재실에서'기업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전년도에 첫발을 내디딘 '기업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회'는 올해 제천시와 고용노동부(제천고용센터)가 합동으로 개최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기업지원 정책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년도에 첫발을 내디딘 ‘기업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설명회’는 올해 제천시와 고용노동부(제천고용센터)가 합동으로 개최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기업지원 정책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용 확대 및 기업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향점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는 관내 소재 사업장을 둔 기업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제천시의 각종 일자리 지원사업과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운영 소개뿐만 아니라, 고용노동부 사업들까지 홍보할 예정이다.
또 지난 설명회 당시 나온 기업 의견과 제안을 수용하고 정책에 반영?검토한 결과도 함께 공유함으로써 민관 소통과 협력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첫 설명회 이후 지원사업이 급격히 증가하는 것을 보고 설명회의 홍보 효과를 톡톡히 체감했고 앞으로 더 많은 기업과 근로자가 정책의 수혜를 입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시는 이번 합동 설명회처럼 제천시와 고용노동부 사업을 함께 홍보하는 기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지역기업과 근로자에게 유익한 정책을 널리 알려 정책 이해 제고 및 기업경영 지원과 민관협력 활성화의 토대를 마련하고, 고용 창출과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스포츠동아(충북)|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이지아, 브라톱 완벽 소화…탄탄 복근에 섹시美까지 [DA★]
- 윤태진-배성재 열애설 비화…“나 미스 춘향이야” 탄생기도 (라스)
- 류담, 아내와 친권-양육권 두고 분쟁 돌입? (이혼할 결심)
- 불륜남 이학주 궤변 어질 “사랑 2개까지, 3개부턴 아냐” (LTNS)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