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데뷔 첫 정규 스케줄러 오픈..풍성한 콘텐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마마무(MAMAMOO) 문별이 본격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문별은 25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앨범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이다.
문별의 첫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는 다음 달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 그룹 마마무(MAMAMOO) 문별이 본격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문별은 25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앨범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전시회 리플렛처럼 꾸며진 가운데 화관, 악기 등 고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음악 및 예술 분야를 관장하는 아홉 여신 뮤즈(Muse)를 상징하는 오브제들로 앨범명과의 연결성을 나타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문별은 2월 2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아트워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2월 7일에는 의문의 음표만 표기되어 있어 해당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이다. 앨범명은 문별(뮤즈)이 완성한 작품(별빛)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아홉 여신 뮤즈를 문별 내면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투영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문별의 첫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는 다음 달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근석 발끈 "내가 연예인과 한번?" ♥여친 누구길래 - 스타뉴스
- 윤혜진 "♥엄태웅과 부부싸움..멱살 잡을뻔" 살벌하네 - 스타뉴스
- 이정진 "연예인과 바람난 前여친" 누구길래 '충격' - 스타뉴스
- 아이유♥뷔 웨딩네컷 '잘 어울리네요' - 스타뉴스
- 전혜진, 故이선균 떠나보낸 이후..근황 보니 '먹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