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어스체인, 숏폼 리뷰 ‘보구마’와 토큰 생태계 제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앤드어스가 일상생활에서의 수익창출(LtE·Life to Earn)을 위해 숏폼 리뷰 플랫폼 '보구마'를 운영하는 (주)재미있는연구소와 제휴했다.
앤드어스는 L2E 사업 활성화 일환으로 먼저 앤드어스체인 고객들을 위한 WtE(Walk to Earn) 서비스를 2월 초에 시행하며, 보구마플랫폼 사업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다양한 LtE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드어스가 일상생활에서의 수익창출(LtE·Life to Earn)을 위해 숏폼 리뷰 플랫폼 ‘보구마’를 운영하는 (주)재미있는연구소와 제휴했다.
앤드어스(대표 박성준)은 재미있는연구소의 숏폼 리뷰플랫폼인 보구마플랫폼 서비스의 토큰생태계 전환을 위한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해
오는 4월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구마서비스는 보고, 구매하는 마켓이란 개념으로 온라인 쇼핑에서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숏폼 리뷰 중심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더 직관적이며 흥미롭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숏폼의 특성을 활성화하고 시장 상황을 접목하여 숏폼을 생성한 고객들에게 합당한 보상과 본질적인 재미를 제공하는 블록체인을 접목한 최초의 숏폼 리뷰플랫폼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숏폼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단순한 리뷰어가 아닌 아마추어 인플루언서로까지 확대할 수 있는 전개를 통해 숏폼 리뷰플랫폼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다.
앤드어스는 L2E 사업 활성화 일환으로 먼저 앤드어스체인 고객들을 위한 WtE(Walk to Earn) 서비스를 2월 초에 시행하며, 보구마플랫폼 사업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다양한 LtE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박성준 대표이사는 “그동안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융합모델 연구를 기반으로 모두의 인공지능 서비스를 주목하고 있으며,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을 융합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설에 발 묶인 여행객들 발 동동…이부진 ‘통 큰 배려’ 돋보였다
- 전청조 “아이유랑 사귄적 있어”...까도까도 끝없는 사기 정황
- 출퇴근 30분 시대 연다…GTX D·E·F 신설, A·B·C 연장(종합)
- "매달 10만원도 벅차".. 연 10% 이자 포기하는 청년들
- "고1이랬는데" 12살 성범죄 현장서 부모에 잡힌 20대, 결국...
- "여보, 차 바꾸자" 확 달라진 '벤츠 E클래스'…11세대 신형으로 돌아왔다
- 거리에 뿌려진 ‘할아버지 유산’ 800만원…1분 만에 사라졌다 [그해 오늘]
- 한파에 실종된 103세 노인, 버스기사 신고로 10시간 만에 가족 품으로[따전소]
- 여학생 성폭행하고 골목에 방치…20대 남성 구속 송치
- '지메시' 지소연, 세계 최고 美리그 진출 확정...시애틀 레인과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