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사업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포시는 2월 1일부터 한 달간 '2024년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은 2023년 1월 1일 이후 출산한 산모나 현재 임신부에게 친환경 농산물 구입 비용을 1인당 연간 48만 원(자부담 9만 6,000원 포함)씩 지원하는 사업이다.
시 도시환경과장은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은 임산부의 건강 증진과 친환경 농산물 소비 촉진을 도모하는 사업으로 임산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은 2023년 1월 1일 이후 출산한 산모나 현재 임신부에게 친환경 농산물 구입 비용을 1인당 연간 48만 원(자부담 9만 6,000원 포함)씩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임산부는 2월 1일 오전 10시부터 2월 29일 오후 18시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은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쇼핑물에서 별도의 서류 없이 본인확인을 거쳐 가능하다.
기간 내 접수한 신청자 중, 3월에 추첨을 통해 695명의 지원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임산부는 12월 15일까지 지정된 쇼핑몰에서 필요한 품목을 주문할 수 있다.
시 도시환경과장은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사업은 임산부의 건강 증진과 친환경 농산물 소비 촉진을 도모하는 사업으로 임산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경기)|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이지아, 브라톱 완벽 소화…탄탄 복근에 섹시美까지 [DA★]
- 윤태진-배성재 열애설 비화…“나 미스 춘향이야” 탄생기도 (라스)
- 류담, 아내와 친권-양육권 두고 분쟁 돌입? (이혼할 결심)
- 불륜남 이학주 궤변 어질 “사랑 2개까지, 3개부턴 아냐” (LTNS)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