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진 부산 연제구 예비후보 “시민완성형 공약 추진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4월 국회의원 선거에서 부산 연제구에 출마하는 이창진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시민이 공약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민완성형 공약'을 추진하겠다"고 25일 밝혔다.
이창진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생각과 아이디어, 불편사항과 개선사항 등을 제안받아 정책공약으로 만들고, 향후 계획수립과 실천과정에서도 시민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시민이 완성하는 시민완성형 공약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오는 4월 국회의원 선거에서 부산 연제구에 출마하는 이창진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시민이 공약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민완성형 공약’을 추진하겠다”고 25일 밝혔다.
이창진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생각과 아이디어, 불편사항과 개선사항 등을 제안받아 정책공약으로 만들고, 향후 계획수립과 실천과정에서도 시민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시민이 완성하는 시민완성형 공약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그동안 시민이 정책과 예산에 참여할 수 있는 제도가 있긴 했지만, 시민들의 참여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시민의 단 한마디의 말씀이라도 함께 의견을 나누며 해답을 찾아 나갈 것”이라며 “시민의 생각이 공약이 되고, 계획수립과 실천과정에서 지속해서 시민과 소통하며 공약을 완성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창진 예비후보는 대통령실 선임행정관과 국회의원 보좌관 등을 역임하며 행정부, 입법부에서 풍부한 실무 경험과 업무 추진력을 갖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시 표적이 될 아버지"…문재인 생일날 딸이 남긴 글
- GD가 말끊어도 신나게 떠들었다…승리 “지디 데려오겠다” 빈축, 7년전 영상 재소환
- 전남친 황산테러에 얼굴 녹은 女…“추한 얼굴, 이게 나” 세상에 외쳤다
- 김국진 "강수지 결혼반지 20만원…가장 비싼 선물 80만원 가방"
-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코스닥 상장 나선다…역대 최고 매출
- '배변 못가려' 새끼강아지 2마리 3층서 내던져 죽인 40대 女
- “남현희, 기분 나빠했다”…‘머스크와 펜싱대결’ 전청조 자작극에 보인 반응
- “불 났는데, 너무 활짝 웃었네”…서천시장 방문, 행안부 장관 표정 '논란'
- 나문희 "내가 운동 권했는데…남편, 넘어져 뇌수술 후 세상 떠났다"
- '1300억대 건물주' 장근석 "열심히 한 것 이상으로 축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