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팬덤, 저소득 어르신 위해 기부·봉사···한파도 녹인 선행

이선명 기자 2024. 1. 25. 1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황영웅. 해피기버 제공



가수 황영웅 팬덤이 선한영향력을 펼쳤다.

사단법인 해피기버는 지난 18일 황영웅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 저소득 어르신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에서 기부한 후원금은 겨울 침구, 간편식 등 저소득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물품 지원에 사용됐다. 이에 그치지 않고 파라다이스 회원들이 직접 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식사와 물품을 전달했다.

황영웅은 지난달 16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전국투어 팬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를 진행한 파라다이스 회원들. 해피기버 제공



파라다이스는 “황영웅의 뜻을 이어가고자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기부에 이어 지속적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고 회원들의 마음이 온전히 전해져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해피기버 권태일 이사장은 “겨울철 최약계층인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이 이뤄졌고 매서운 한파가 찾아오기 이전 모든 가정에 물품이 전달될 수 있어 다행이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파라다이스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