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에서 기본기, 대만에서 실전...키움, 2024 스프링캠프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2024 시즌을 대비한 스프링캠프를 차린다.
키움은 25일 스프링캠프 세부 일정과 참가 명단을 발표했다.
키움은 오는 29일부터 3월6일까지 총 38일간 미국 애리조나와 대만 가오슝에서 훈련을 실시한다.
미국에서 기본기 훈련을 실시하는 키움은 15일 대만으로 이동, 휴식 후 18일부터 3월5일까지 대만 가오슝 국경칭푸야구장에서 훈련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애리조나-대만에서 우승의 꿈을!
키움 히어로즈가 2024 시즌을 대비한 스프링캠프를 차린다.
키움은 25일 스프링캠프 세부 일정과 참가 명단을 발표했다. 키움은 오는 29일부터 3월6일까지 총 38일간 미국 애리조나와 대만 가오슝에서 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캠프에는 홍원기 감독과 코칭스태프, 선수단, 프런트 등 총 46명이 참가한다.
먼저 선수단은 2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1차 캠프인 미국 애리조나로 출국한다. 현지 도착 후 현지시각으로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솔트리버필즈앳토킹스틱에서 3일 훈련, 하루 휴식 일정으로 본격적 훈련에 들어간다.
미국에서 기본기 훈련을 실시하는 키움은 15일 대만으로 이동, 휴식 후 18일부터 3월5일까지 대만 가오슝 국경칭푸야구장에서 훈련을 이어간다. 2차 캠프는 실전 중심이다. 중신 브라더스, 퉁이 라이온스등 대만팀들과 6차례 연습 경기를 실시한다.
한편 송성문, 김휘집, 이주형 등 7명의 선수들은 개인 훈련을 위해 지난주 일찌감치 미국으로 떠났다. 후라도, 헤이수스, 도슨 등 외국인 선수들은 현지 합류할 예정이다.
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세 연하' ♥류성재, 최초 방송 출연..“전화하는 데도 땀난다”
- 전청조 극단선택 시도에 경호 팀장 오열→男 교도소 갔을까? (연예뒤통령)
- '비♥' 김태희, 172cm 신혜선과 엄청난 키 차이 “男배우 보는 느낌”…실물에 깜짝
- '1300억 건물주' 장근석, 연예인 여친 고백 “한 명 이상과 열애..아이돌 만나기엔 너무 늦어”
- 서동주 “美 변호사 초봉 2억 5천, 한국보다 되기 쉽다는 댓글 많이 받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