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이동준→모태범 출격…강한 남자들이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강한 남자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피지컬에 놀라고 노래에 또 한 번 놀랄 '강한 남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가공인 강한 남자 이동준, 스피드 넘버원 모태범, 헬스의 인간화 고강민, 얼굴도 몸도 무기인 박건우가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남다른 체력으로 노래방 마스터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동준은 1981, 1983, 1985년도 태권도 세계 선수권 대회를 제패한 찐으로 강한 남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강한 남자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피지컬에 놀라고 노래에 또 한 번 놀랄 '강한 남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가공인 강한 남자 이동준, 스피드 넘버원 모태범, 헬스의 인간화 고강민, 얼굴도 몸도 무기인 박건우가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남다른 체력으로 노래방 마스터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태권도 금메달리스트에 빛나는 이동준은 등장과 함께 뜨거운 에너지로 현장을 들끓게 만든다. 이동준은 1981, 1983, 1985년도 태권도 세계 선수권 대회를 제패한 찐으로 강한 남자. 이날 이동준은 현역 뺨치는 녹슬지 않은 발차기 실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두를 얼어붙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동준의 발차기를 바로 앞에서 지켜본 최수호는 "진짜 빠르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그런 가운데, 최수호가 알고 보니 태권도 능력자(?)라는 반전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이동준은 "늘 지켜보고 있었다"라고 태권도 후배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낸다고. 이어 최수호는 주특기였다는 돌개차기를 선보여 이동준마저 감탄하게 만든다. 과연 최수호의 태권도 실력은 어땠을까.
그런가 하면, 이날 TOP7은 회사원으로 깜짝 변신한다. 철저하게 승률이 직위가 된다는 '미로또 컴퍼니'의 TOP7은 야무지게 사원증까지 챙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TOP7 멤버들은 오피스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명품 비주얼을 과시한다. 젠틀하고 훈훈한 매력이 폭발한 TOP7의 오피스룩은 어땠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눈 호강, 귀 호강 무대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1월 26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Love wins all', 국내외 차트 석권…'멜론→23개국 아이튠즈' 1위 행진
-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 귀요미 개인기 폭발
- '도시어부5' 이경규, 제작진도 깜짝 놀란 7년 만의 선행은?
- 'JYP 새 그룹' NEXZ(넥스지), 커버 퍼포영상 기습공개…'글로벌 무대맛집' 예고
- ‘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 삼촌의 남다른 조카 교육법
- BMW·벤츠, 신차 20종 격돌…수입차 1위 자리 '박빙 승부
- '중처법 유예' 합의 불발…여야 "막판 협상"
- 갤럭시S24 예판 120만대 육박...올해 3600만대 돌파 기대
- SK하이닉스, 4분기 흑자전환…영업익 3460억
- 신한은행 차세대 대장정 마무리...은행 DX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