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대 계명대 동산병원장에 류영욱 교수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명대 동산병원은 류영욱 피부과 교수가 제36대 병원장에 취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임 류 병원장은 계명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토머스제퍼슨대학 피부과에서 연수했다.
계명대 동산병원 진료부원장, 응급의료센터장, 연구부장, 계명대 의과대학 교무연구 부학장을 역임했다.
또 김준형(성형외과) 교수는 계명대 동산병원 진료부원장에 임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박천학 기자
계명대 동산병원은 류영욱 피부과 교수가 제36대 병원장에 취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임 류 병원장은 계명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토머스제퍼슨대학 피부과에서 연수했다. 계명대 동산병원 진료부원장, 응급의료센터장, 연구부장, 계명대 의과대학 교무연구 부학장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피부과학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또 김준형(성형외과) 교수는 계명대 동산병원 진료부원장에 임용됐다. 김 부원장은 대한성형외과학회 법제이사,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이사, 대한당뇨발학회 상임이사, 대한창상학회 이사 등으로 활동했다.
이와 함께 김상현(류마티스내과) 교수는 행정부원장에 임용됐다. 그는 대한류마티스학회 법제윤리이사, 교육수련위원, 대한내과학회 법제위원회 위원, 대한골다공증학회 류마티스 전문위원 등으로 활동 중이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 등장으로 바뀐 선거 구도, 국힘·민주 어느 쪽에 더 유리할까
- [속보] 김정은 “지방에 생필품조차 제공 못해”… 배급망 붕괴 인정
- 하필 경찰이 무술 14단…톱 들고 행패부린 남자 최후
- 나문희 “남편, 운동하다 넘어져 뇌수술…세상 떠나”
- 당적 밥먹듯 바꾼 이언주… 민주당 복당땐 ‘6번째’
- 진중권 “尹·韓 갈등, 김경율 거취로 판가름…김경율 계속 가는 게 대통령한테도 나쁘지 않아”
- ‘현역가왕’, 15%벽 넘었다…전유진·김다현 맞대결 ‘백미’
- 한예슬 “열살연하 남친과 결혼·임신 계획은…”
- 이진주, 사기 피해 고백 “집 2채·20년 모은 재산 모두 잃어”
- 이경규·유세윤 등에 거액 출연료 안 준 기획사 대표…횡령 혐의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