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아시안컵 축구 경기 관람하는 ‘집관족’ 위한 닭고기 제품 추천

2024. 1. 25.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5일 열리는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추천 제품은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 △직화 무뼈 닭발 △직화 무뼈 국물 닭발 4종으로 '축구에는 치킨'이라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직화구이 치킨과 닭발 등 경기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줄 제품을 선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5일 열리는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추천 제품은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 △직화 무뼈 닭발 △직화 무뼈 국물 닭발 4종으로 ‘축구에는 치킨’이라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직화구이 치킨과 닭발 등 경기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줄 제품을 선정했다.

먼저 튀기지 않아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치킨을 원한다면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를 추천한다.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 2종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 느끼하지 않고 진한 불맛이 특징이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해 푸짐하고, ‘직화 통다리구이’는 쫄깃한 닭다리 부위의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 모두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2분,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조리하면 감칠맛이 일품인 바비큐 치킨을 맛볼 수 있다.

경기를 관람하며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리고 싶다면 매콤한 ‘직화 무뼈 닭발’과 ‘직화 무뼈 국물 닭발’을 추천한다.

‘직화 무뼈 닭발’은 신선한 국내산 닭발을 먹기 편하도록 뼈를 발라내고 매콤한 특제 소스로 양념 후 직화로 구워내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직화 무뼈 국물 닭발’은 매콤하면서 달달한 국물 소스가 함께 들어있다. 기호에 따라 대파, 콩나물, 라면 사리 등 재료를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직화 무뼈 닭발’과 ‘직화 무뼈 국물 닭발’ 모두 따로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약 4분간 조리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다.

하림은 집에서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며, 원하는 시간에 맛볼 수 있고 배달 음식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림 닭고기 제품과 함께 경기를 보면서 스트레스 날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하림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