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13년 만에 6인조로 컴백…오늘(25일) '디어 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커즈(F.CUZ)가 약 13년 만에 뭉친다.
포커즈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ear. Me'(디어 미)를 발매한다.
포커즈는 지난 2023년 데뷔 13년 만에 멤버 진온, 대건, 래현, 칸 예준과 데뷔 멤버였던 이유 6명이 뭉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최근 세 곡의 리메이크 앨범 발매를 통해 추억과 현재를 함께하는 포커즈로 눈부신 2막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포커즈(F.CUZ)가 약 13년 만에 뭉친다.
포커즈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ear. Me'(디어 미)를 발매한다.
'Dear. Me'는 소중한 나 자신에게 따뜻한 위로를 보내는 발라드 곡으로, 자신을 더욱 믿고 다시 꿈을 꾸며 앞으로 가길 바라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또한 'Dear. Me'는 서정적이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와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목소리와 하모니가 더해져 마음 속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포커즈는 지난 2023년 데뷔 13년 만에 멤버 진온, 대건, 래현, 칸 예준과 데뷔 멤버였던 이유 6명이 뭉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최근 세 곡의 리메이크 앨범 발매를 통해 추억과 현재를 함께하는 포커즈로 눈부신 2막을 열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엠오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