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솔로 앨범 ‘회상’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민석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 계정에 오는 2월 1일 발매되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회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김민석의 두 번째 미니앨범 '회상'은 지난 2019년 9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Cinema'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이다.
김민석의 '회상'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민석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 계정에 오는 2월 1일 발매되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회상'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석은 아날로그 느낌 가득한 레코드샵과 따뜻한 분위기의 방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단색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고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멜로망스 활동 당시와는 차별화되는 차분하고 감성적인 모습으로 싱어송라이터이자 솔로 아티스트 김민석으로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김민석의 두 번째 미니앨범 '회상'은 지난 2019년 9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Cinema'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이다. 타이틀곡 '영원을 약속해줘요'를 비롯해 ‘나의 밤’, ‘Wonderland’, ‘회상’, ‘사랑할 수 있을 만큼만’, ‘작별인사’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김민석은 이번 앨범의 전곡을 직접, 작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김민석의 ‘회상’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시아 아들, 훈남으로 폭풍성장…배우해도 되겠어 [화보]
- 이지아, 브라톱 완벽 소화…탄탄 복근에 섹시美까지 [DA★]
- 이천수, 母·아내 고부 갈등에 폭발 “나는 어떻게 사냐” (살림남2)[TV종합]
- 불륜남 이학주 궤변 어질 “사랑 2개까지, 3개부턴 아냐” (LTNS)
- 김국진, ♥강수지에 준 가장 비싼 선물? “가방인데…” (조선의 사랑꾼)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