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축구경기 스트레스 받을 때 이거 먹어”…스트레스 날려줄 화끈하게 매운 닭발

안병준 기자(anbuju@mk.co.kr) 2024. 1. 25.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향한 응원의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5일 열리는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를 집에서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집에서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며 "원하는 시간에 맛볼 수 있고 배달음식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림 닭고기 제품과 함께 경기를 보면서 스트레스 날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경기 스트레스 날려줄 화끈하게 매운
‘직화 무뼈 닭발’, ‘직화 무뼈 국물 닭발’
‘직화 통다리 구이’, ‘직화 통닭구이도
진한 감칠맛에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
하림의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위)와 직화 무뼈 닭발(아래) 제품.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향한 응원의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5일 열리는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를 집에서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축구에는 치킨’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해 맛있는 직화구이 치킨부터 화끈한 닭발까지 경기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줄 제품을 꼽았다.

먼저 튀기지 않아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치킨을 맛보고 싶다면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를 추천한다. 2종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 느끼하지 않고 진한 불맛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2분,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익히면 감칠맛이 일품인 바비큐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해 푸짐하고, ‘직화 통다리구이’는 쫄깃한 닭다리 부위의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경기를 관람하며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리고 싶은 이들을 위한 매콤한 ‘직화 무뼈 닭발’ 제품이 있다. 신선한 국내산 닭발을 먹기 편하도록 뼈를 발라내고 매콤한 특제 소스로 양념 후 직화로 구워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직화 무뼈 국물 닭발’은 매콤하면서 달달한 국물 소스가 함께 들어있어 대파, 콩나물, 라면 사리 등 기호에 따라 재료를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다. 따로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용기째로 전자레인지에 약 4분간 돌리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초간편식 제품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집에서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며 “원하는 시간에 맛볼 수 있고 배달음식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림 닭고기 제품과 함께 경기를 보면서 스트레스 날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