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서울→도쿄 亞 6개 도시 투어 개최

최수빈 2024. 1. 25.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이 아시아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휘인은 오는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휘 인 더 무드 '비욘드''를 개최한다.

휘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휘 인 더 무드 '비욘드''는 오는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며 아시아 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의 첫 아시아 투어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더라이브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이 아시아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25일 공식 SNS에 '2024 휘인 퍼스트 월드 투어 : 휘 인 더 무드 '비욘드'(2024 Whee In 1ST WORLD TOUR : WHEE IN THE MOOD 'BEYOND')(이하 '휘 인 더 무드 '비욘드'') 아시아 투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휘인은 화사한 하늘색 배경에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길게 늘어뜨린 금발에 블랙 투피스를 착용한 휘인의 모습이 첫 단독 콘서트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휘인은 오는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휘 인 더 무드 '비욘드''를 개최한다. 이후 3월 26일 홍콩, 4월 6일 태국 방콕, 4월 13일 필리핀 마닐라, 4월 20일 대만 타이베이, 5월 1일 일본 도쿄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이번 공연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휘인이 솔로 아티스트로 처음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휘인은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눈과 귀 모두 즐거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휘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휘 인 더 무드 '비욘드''는 오는 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며 아시아 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