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 자치도 출범·설맞이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통합 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이 특별자치도 출범과 함께하는 설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명절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고창의 우수농특산물을 알리고 입점 업체에는 판매 활성화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리뷰 및 신규회원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고창군 통합 온라인 쇼핑몰 고창마켓'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통합 온라인쇼핑몰 ‘고창마켓’이 특별자치도 출범과 함께하는 설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명절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고창의 우수농특산물을 알리고 입점 업체에는 판매 활성화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고창마켓에 입점해 있는 22개 입점 업체가 참여해 130여 개 품목을 ‘최대 30%’까지 고창마켓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 고창마켓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창군 관계자는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고창의 우수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용관 기자(=고창)(sc074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수 작업 중 의식 잃은 채 발견된 30대 노동자, CPR 진행했으나 숨져
- 박근혜 정부 '문화계 블랙리스트' 김기춘, 파기항소심서 형량 줄어
- 김정은, 결국 김일성 유산 지웠다…기념탑 철거하며 남북관계 단절 의지 드러내
- 트럼프, 뉴햄프셔 경선 승리…헤일리, 사퇴 압력에도 "끝 아니다"
- 개혁신당-새미래·미래연 각자 '중텐트', 다음은?
- "우려 어떻게 풀 건가"…쏟아지는 '김건희 질문', 한동훈은 묵언수행 중?
- 금태섭 신당 "산업안전보건청 만들 것…중대재해법 유예 반대"
- 윤석열 정부를 '초부자감세'라고 비난하는 야당의 모순
- 일본 기업에 해고당한 한국 노동자, 그들 옆에 선 일본 노동자
- 이준석-양향자 "합당 선언"…통합신당 대표는 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