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DA: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시민덕희'가 1월 24일(수)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2024년 1월 극장가를 통쾌하게 여는 영화 '시민덕희'가 개봉 첫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6만 1107명(누적 관객수 9만 1248명)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극장가를 통쾌하게 여는 영화 '시민덕희'가 개봉 첫날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6만 1107명(누적 관객수 9만 1248명)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 전부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개봉과 동시에 영화만큼 통쾌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시민덕희'는 2022년 8월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여름 극장가 깜짝 흥행작에 등극했던 '육사오(6/45)' 오프닝 스코어 5만 9736명(누적 관객수 198만 1014명)을 뛰어 넘으며 2024년 1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의 등장을 예고했다.
한편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이라는 소재로 전 세대에게 공감을 선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발신자가 피해자에게 제보를 한다는 기발한 출발로 시작되는 작품. 여기에 대한민국 대세 배우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이 보여주는 케미스트리로 감동과 재미를 모두 잡아냈다.
한편 영화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브라톱 완벽 소화…탄탄 복근에 섹시美까지 [DA★]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이천수, 母·아내 고부 갈등에 폭발 “나는 어떻게 사냐” (살림남2)[TV종합]
- 불륜남 이학주 궤변 어질 “사랑 2개까지, 3개부턴 아냐” (LTNS)
- 김국진, ♥강수지에 준 가장 비싼 선물? “가방인데…” (조선의 사랑꾼)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