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패션쇼 모델 된다…뉴욕패션위크 출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세계 4대 패션위크인 뉴욕패션위크 무대에 선다.
컨셉코리아(Concept Korea)는 25일 셔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2024 F/W 시즌 앰배서더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는 컨셉코리아의 2024 F/W 시즌 디자이너 브랜드 의상을 착용한 셔누의 모습을 담았다.
컨셉코리아의 2024 F/W 시즌 앰배서더로 선정된 셔누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프로모션을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세계 4대 패션위크인 뉴욕패션위크 무대에 선다.
컨셉코리아(Concept Korea)는 25일 셔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2024 F/W 시즌 앰배서더에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는 컨셉코리아의 2024 F/W 시즌 디자이너 브랜드 의상을 착용한 셔누의 모습을 담았다. 셔누는 푸른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몽환적인 무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자연스럽고 당당한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컨셉코리아는 뉴욕패션위크의 공식 프로그램으로, 패션쇼와 쇼룸 운영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2010년 첫 참여 이후 지난 14년간 국내 디자이너 및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나아가 해외 시장 내 K패션의 저변 확대를 위한 선도적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컨셉코리아의 2024 F/W 시즌 앰배서더로 선정된 셔누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프로모션을 함께한다. 오는 2월 13일 진행되는 뉴욕패션위크 패션쇼 현장에서 컨셉코리아의 모델로 런웨이에서 활약할 계획이다.
셔누는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에 서면 꼬마처럼 보이지 않을까 걱정도 된다. 자신 있게 새로운 경험을 한다는 생각으로 잘해 보려고 한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모델로서 본인의 장점을 묻는 질문에는 “화보든 무대든 보여주는 것에서 셔누라는 사람은 유일하다고 생각한다. '저만의 개성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뉴욕패션위크 기간 동안 셔누가 등장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뉴욕의 중심 타임스퀘어에서 송출된다. 컨셉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만큼,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셔누가 참여하는 컨셉코리아 2024 F/W 시즌 패션쇼는 오는 2월 13일 오후 1시(현지시간) 뉴욕 스타렛 르하이(STARRETT LEHIGH)에서 진행된다. 뉴욕패션위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며, 추후 한국콘텐츠진흥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브라톱 완벽 소화…탄탄 복근에 섹시美까지 [DA★]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불륜남 이학주 궤변 어질 “사랑 2개까지, 3개부턴 아냐” (LTNS)
- 김국진, ♥강수지에 준 가장 비싼 선물? “가방인데…” (조선의 사랑꾼)
- ‘박나래 절친’ 한혜진도 절레절레 “빡세다 빡세…그만” (줄서는식당2)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