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홀딩스,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 건강 부문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녹십자홀딩스(GC)는 지디웹이 주관하는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에서'에서 건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GC관계자는 "기업 정체성을 잘 드러내는 비주얼 디자인과 정보 구성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며 "GC홈페이지를 통해 대중들이 GC의 사회적 가치를 알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녹십자홀딩스(GC)는 지디웹이 주관하는 '2023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에서'에서 건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는 지난 2005년부터 진행된 국내 웹디자인·모바일UX 평가 시상식으로,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매년 우수작을 선정하고 있다.
GC는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명확히 소개하고자 GC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그레이트 챌린지(GREAT CHALLENGE), 그레이트 커밋먼트(GREAT COMMITMENT), 그레이트 컴퍼니(GREAT COMPANY) 등 3가지를 기업 가치로 선정해 핵심 콘텐츠를 내세웠다. 기업 상징적인 GC심볼을 중심으로 시각적 스토리텔링 방식을 구성해 콘텐츠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였다.
먼저 '그레이트 챌린지'에서는 GC의 핵심사업인 디지털 헬스케어, 컨슈머 헬스, 다이애그노시스(진단), 바이오팜&이노베이티브 테크 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이미지로 구체화했다. 그레이트 커밋먼트에서는 지속가능경영인 'E' 'S' 'G'를 각각 마이크로 사이트로 제작해 GC가 추구하는 ESG 가치를 드러냈다. 그레이트 컴퍼니에서는 GC녹십자, 계열사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뉴스·미디어메뉴를 배치했다.
GC관계자는 “기업 정체성을 잘 드러내는 비주얼 디자인과 정보 구성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며 “GC홈페이지를 통해 대중들이 GC의 사회적 가치를 알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처법 유예' 합의 불발…여야 "막판 협상"
- 與 “1000원 아침밥 같은 정책 발굴”…野 “군인 당직비 ↑ 통신비↓”
- 갤럭시S24 예판 120만대 육박...올해 3600만대 돌파 기대
- SK하이닉스, 4분기 흑자전환…영업익 3460억
- 신한은행 차세대 대장정 마무리...은행 DX 빨라진다
- 에콰도르 농장서 22억 명분 마약 적발… “사상 최대 규모”
- “킁킁 냄새 맡더니 안 하던 행동”… 가스 누출 막고 훈장 받은 허스키
- 공정위, 구글·메타·애플 없이 플랫폼 법 간담회 진행 논란
- “굳이 하겠다면...” 10대 선수에 콘돔 3000개 제공 [숏폼]
- 비플라이소프트, 생성형 AI 고도화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