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로봇 청소기 '얼티밋홈 300'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해진 로봇 청소기 신제품 '얼티밋홈 300 로봇 청소기(EFR31223)'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진공 기능과 물걸레 기능을 통합한 투인원 시스템을 적용해 번거로운 바닥청소를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리모컨 또는 모바일 일렉트로룩스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수준의 청결도에 맞춰 물걸레 패드에 공급되는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새어나가는 먼지 입자를 99.99%까지 제거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는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해진 로봇 청소기 신제품 '얼티밋홈 300 로봇 청소기(EFR31223)'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진공 기능과 물걸레 기능을 통합한 투인원 시스템을 적용해 번거로운 바닥청소를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리모컨 또는 모바일 일렉트로룩스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수준의 청결도에 맞춰 물걸레 패드에 공급되는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최대 2600Pa(파스칼) 흡입력으로 중간·큰 먼지 입자를 최대 100%까지 제거한다. 업그레이드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새어나가는 먼지 입자를 99.99%까지 제거해준다.
자이로스코픽 매핑과 센서 지원 내비게이션을 바탕으로 조직화된 패턴을 구현해 놓치기 쉬운 집 안 구석구석까지 꼼꼼하게 청소한다.
본체 높이는 78㎜로 소파나 침대 등 가구 아래 먼지를 깔끔하게 처리한다. 최장 사용 시간은 충전 1회당 120분이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상장사 영업이익 1·2위 등극
- 28㎓ 신규사업자 주파수 경매 시작…3개사 “성실히 임하겠다”
- 27일부터 50인 미만 사업장도 중처법 적용… 여야, 합의 무산
- '중견기업 진입 유예' 3년→5년… 달빛철도법도 본회의 통과
- 서울시-통신 3사, 통신재난 대응 협력…전파·복구 효율성 제고
- 신작 3종 앞세운 컴투스, 글로벌 퍼블리셔로 레벨업 노린다
- “다시 뛴다” 머티어리얼사이언스, 화성 공장 완공·OLED 소재 양산
- [공공기관 ESG평가] 국민연금 'A+' 전체 1위…인천항만 SOC·중기은행 금융·한수원 에너지 선두
- 한동훈, 정치개혁 속도…“이게 포퓰리즘이라면 기꺼이 포퓰리스트 할 것”
- 제약업계 'DX' 바람 거세진다…신약개발·조직혁신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