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TV로 갤럭시S24 체험하세요”…KT 지니 TV 속 팝업스토어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사전예약 닷새 만에 10만 가구가 방문하는 등 삼성전자 신규 단말과 이벤트에 관심이 높다고 25일 밝혔다.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KT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니 TV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전용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 삼성전자 협력 TV 팝업스토어 오픈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KT는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사전예약 닷새 만에 10만 가구가 방문하는 등 삼성전자 신규 단말과 이벤트에 관심이 높다고 25일 밝혔다.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KT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니 TV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전용관이다. 19일 입점을 시작으로 갤럭시 S24의 다양한 제품 정보와 함께 지니 TV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오는 26일부터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오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지니 TV 고객 중 매일 2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TV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가 종료되면 2월 1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북, 갤럭시 워치, 갤럭시탭, 5만원 TV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총 215명에게 제공한다.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지니 TV를 통해 KT닷컴 갤럭시 기획전 QR코드로 방문 시 8만원 상당의 케이스티파이 교환권을 200명에게 준다.
KT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이어가 다음 달에는 CES에서 화제가 된 삼성 AI TV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자사 고객 전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KT는 지니 TV 브랜드 팝업스토어로 12월에는 투썸플레이스, 1월에는 트립비토즈와 함께 했다.
KT는 시청 이력 패턴에 따라 첫 화면을 달리 보여주는데 브랜드 팝업스토어 역시 IPTV 이용 빅데이터와 연령, 성별, 지역 등 기본 가입자 정보 간 융합 데이터에 AI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를 선호할 만한 고객에게 TV 첫 화면으로 추천해주고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따뜻한 집안에서 거실 TV로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지니 TV에 갤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지니 TV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D가 말끊어도 신나게 떠들었다…승리 “지디 데려오겠다” 빈축, 7년전 영상 재소환
- 홍진호 "포커대회 누적상금 31억…신혼집 일시불 플렉스"
- '배변 못가려' 새끼강아지 2마리 3층서 내던져 죽인 40대 女
- 이정진, 옛 여친 양다리 고백 "남자 연예인 슈퍼카에서 내리는 것 봐"
- “불 났는데, 너무 활짝 웃었네”…서천시장 방문, 행안부 장관 표정 '논란'
- 김희선, 송혜교 간식차 선물에 "제일 예쁜 동생,마음도 착해"
- '1300억대 건물주' 장근석 "열심히 한 것 이상으로 축적했다"
- 이승기, 유럽 관객들 사로잡았다…‘프랑스 한류 문화 페스티벌 성료’
- 서동주 “남자들, 야한 DM사진 엄청 보내온다”…‘선 넘는’ SNS 사용자들
- “미쳤다”…한국계 감독, 데뷔작으로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 ‘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