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몸 여자 시신 충격…‘실종 신고’한 남편도 종적 감춰 (용형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문의 사건 전말이 밝혀진다.
26일 방송되는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23회에는 김영택, 노재철, 김동관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기를 공개한다.
그러던 중 피해자를 따라다니는 남성이 있었다는 묘한 소문이 들려오며 수사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소문 속 남성의 정체와 비뚤어진 사랑, 그리고 형사의 손끝에 걸린 진실은 무엇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23회에는 김영택, 노재철, 김동관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기를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소개되는 이야기는 폐쇄된 쓰레기 매립장의 물탱크에서 알몸의 시신이 발견되며 시작된다. 당시 시신의 살갗은 가루처럼 풀어져 나갈 정도로 부패돼 수습이 어려운 상황.
또한 긴 끈으로 온몸이 결박돼 있었고 허리에는 돌까지 매달려 있으며 지문도, 유류품도 남아있지 않아 신원 확인이 불가능하다. 그때 형사의 손끝에 무언가 걸리며, 피해자가 여성의 신원이 밝혀진다.
그러던 중 피해자를 따라다니는 남성이 있었다는 묘한 소문이 들려오며 수사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소문 속 남성의 정체와 비뚤어진 사랑, 그리고 형사의 손끝에 걸린 진실은 무엇일까.
방송은 26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브라톱 완벽 소화…탄탄 복근에 섹시美까지 [DA★]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불륜남 이학주 궤변 어질 “사랑 2개까지, 3개부턴 아냐” (LTNS)
- ‘박나래 절친’ 한혜진도 절레절레 “빡세다 빡세…그만” (줄서는식당2)
- 이이경, 송하윤 자놓고 버려…‘인간 쓰레기’ 매력 역대급 (내남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