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뮤직오피스, 첫 번째 스페셜 앨범 발매…신인 걸그룹 ‘메이리즈’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뮤직오피스㈜(OneMusicOffice)가 첫번째 스페셜 앨범 '이젠(Now)'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이젠(Now)'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송으로, 원뮤직오피스의 첫번째 걸그룹 '메이리즈(MayLiz)' 멤버 다예, 채아, 민서, 지은이 참여했고, 강상원을 포함한 원뮤직오피스 가족의 다채로운 조합이 모여 메시지에 힘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 곡 ‘이젠(Now)’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송으로, 원뮤직오피스의 첫번째 걸그룹 ‘메이리즈(MayLiz)’ 멤버 다예, 채아, 민서, 지은이 참여했고, 강상원을 포함한 원뮤직오피스 가족의 다채로운 조합이 모여 메시지에 힘을 더했다.
이번 앨범은 멜론, 바이브, 벅스, 지니, 플로 5개 국내 음원 사이트와 애플뮤직, 마이뮤직, 아마존뮤직, 유튜브뮤직, 라인뮤직 등 25개 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메모리박스㈜와 레트로차트㈜를 통해 키링 앨범과 USB 앨범으로도 발매한다. 또한 예스24와 중소기업명품마루(서울역, 동대구역)에서 실물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원뮤직오피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캠페인 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학교 여대생 성폭행 뒤 길거리 방치한 20대男 구속 송치
- “친절한 이웃인 줄 알았는데…남편과 동 대표 불륜에 악몽 시작”
- 영하 11도 한파에 103세 노인 실종 신고 접수…10시간 만에 구조
- 北 “어제 신형전략순항미사일 ‘불화살-3-31’ 첫 시험발사”
- “배변 못 가려서” 생후 1~2개월 강아지 창밖 던진 女 징역형
- 190명 탄 여객기, 앞바퀴 빠져 ‘데굴데굴’…이륙 전 큰일날 뻔
- 정수근, 골프채로 아내 때리며 한 말은?…아내는 처벌 의사 밝혀
- 한동훈 “운동권 정치인에 죄송한 마음 없지만, 청년들께는 죄송”
- “서비스 주려면 제대로 줘”…1주년 가게 행사에서 갑질한 女 [e글e글]
- 경부고속도로에서 37㎞ 역주행한 택시…이유 물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