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김도완, 재벌 3세로 변신...'케미 요정' 등극 예고

유수연 2024. 1. 25.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렘 유발자 김도완이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케미 요정으로 거듭난다.

2월 26일(월)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설렘 유발자 김도완이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케미 요정으로 거듭난다.

2월 26일(월)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김도완은 나아정에게 위장결혼을 제안한 바로 그 남사친, 이도한 역을 맡았다. 이도한은 마음도, 능력도, 집안도, 얼굴도 착한 재벌 3세로 야망 덩어리인 동생 이지한(문상민 분)과 달리 회사에는 전혀 욕심이 없는 타입이다. 결혼하고 싶다는 사람이 줄을 섰지만 어째서인지 이도한은 결혼도, 후계자 자리도 모조리 거부하며 냅다 뉴욕으로 떠나버린다.

5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이도한을 기다리는 것은 LJ그룹 회장이자 할아버지인 현대호(권해효 분)가 후계자로 점찍었다는 소식과 작업실로 날아든 수상한 편지, 그리고 결혼 통보뿐인 상황. 이에 이도한은 여사친 나아정과 가짜 부부 행세를 하기로 마음먹는다. 이도한이 위장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궁금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모두가 탐내는 일등신랑감 이도한의 두 얼굴이 포착됐다. 사진 속 이도한은 다정한 눈빛과 입가에 걸린 부드러운 미소를 보이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얼굴을 굳힌 채 서늘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비밀 많은 남자 이도한의 복잡다단한 면면들을 섬세하게 그려낼 김도완의 활약 역시 주목된다. 이번 작품에서 김도완은 갖고 싶은 남사친이자 믿고 따를 수 있는 친형으로 전종서(나아정 역), 문상민(이지한 역)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완성하며 로맨틱코미디 속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케미 요정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감추면 감출수록 궁금해지는 김도완 표 이도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2월 26일(월)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