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도착!' 송혜교, 오랜 비행에도 지치지 않는 '우아한 미모'
이지현 2024. 1. 25. 0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파리에서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25일 송혜교는 파리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흑백사진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한 송혜교는 수수한 메이크업으로도 빛나는 외모를 자랑했다.
한편 송혜교는 2022년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과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받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송혜교가 파리에서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25일 송혜교는 파리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펜디 2024 봄-여름 꾸띄르쇼에 참석하기 위해 전날 파리로 출국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고 있는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흑백사진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한 송혜교는 수수한 메이크업으로도 빛나는 외모를 자랑했다.
특히 오랜 비행에도 흐트러지지 않은 아름다운 미모는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한편 송혜교는 2022년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과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받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청조 극단선택 시도에 경호 팀장 오열→男 교도소 갔을까? (연예뒤통령)
- 이지아, 신동엽과 술 마시고 만취..카메라 향해 “술 안마시면 가”(짠한형)
- 박서진 “두 형 연달아 사망..성격, 내성적으로 변해”
- 장영란, 매니저가 더 놀란 성형수술 횟수 “그렇게 많이 했냐”
- 박지윤, 이혼 후 근황..“아침부터 피부 고백. 저는 피부묘기증 환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