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오늘(25일) '그대의 세계' 공개…현빈 MV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범수가 자신만의 색이 담긴 음악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배우 현빈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범수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대의 세계'를 발매한다.
'그대의 세계'는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이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귀를 사로잡는 김범수의 보컬이 담긴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역시 25일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규 9집 선공개곡 발매…김범수표 웰메이드 발라드 완성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범수가 자신만의 색이 담긴 음악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배우 현빈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범수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대의 세계'를 발매한다. 이 곡은 오는 2월 발매될 김범수의 데뷔 25주년 기념 정규 9집의 선공개곡이다.
'그대의 세계'는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이다. 김범수는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누군가를 향한 미안함과 아쉬움, 그리움 등 정서를 녹여낸 가사가 애절함을 배가시킨다.
음원과 같이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현빈과 김서안이 남녀 주인공으로 나섰다. 현빈과 김서안은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음악과 어우러지는 감성 연기를 예고했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귀를 사로잡는 김범수의 보컬이 담긴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역시 25일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공천 작업 본격화…현역 '물갈이' 선거 승패 갈랐다
- 尹·韓 갈등, 일단은 봉합…여전히 '불씨' 남아
- 다이어트·성형 내몰린 아이돌…'극한경쟁' 연습생 돕는다
- 수도권 교통할인 '4종세트'…내게 착한 카드 고르기
- "아이유와 사귄 적 있다"…전청조 '유명인 거짓 친분 과시' 정황
- '정용진 야심작' 스타필드 2.0…첫걸음 뗀 수원점 가보니 [TF현장]
- 카카오, 2년 넘게 '계열사 다이어트'…비핵심 사업 정리 성공할까
- 금융지주, 실적 하락에도 '벚꽃 배당' 유지할까
- 한화오션·삼성중공업, 잇단 '근로자 사망'…중대재해법에 발목 잡히나
- [나의 인생곡(155)] 거북이 '빙고', 신나는 삼행시 율동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