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나문희 "♥남편 떠난 후 우울..정말 많이 사랑했구나" [★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배우 나문희가 최근 하늘나라로 떠난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영화 '소풍'의 주연 배우 김영옥과 나문희가 출연했다.
나문희는 이날 최근 남편이 하늘나라로 떠났다는 소식을 전했다.
나문희와 60년의 우정을 자랑하는 김영옥은 나문희 남편 장례식에 무려 6시간이나 있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영화 '소풍'의 주연 배우 김영옥과 나문희가 출연했다.
나문희는 이날 최근 남편이 하늘나라로 떠났다는 소식을 전했다. 나문희는 "남편은 영어 선생이었다. 나한테는 백과사전이자 선생이었다. 그래서 많이 도움이 됐다. 근데 잔소리나 그런 게 너무 싫었던 적이 있다"고 남편을 소개했다.
이어 "오히려 자기가 아프면서 떨어져 있으니까 그런 시간이 상당히 귀하고. 젊은 엄마나 늙은 엄마나 지금 이 순간이 좋다는 걸 알아야 한다"며 "(지금은) 백과사전이 없어서 조금 허전하고, 나름대로 날개를 단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고 전했다.
또한 "'소풍'을 정말 잘하고 싶었다. 남해하고 부산에서 찍었는데 '그 작품만 하겠다'면서 영감은 동생하고 딸들한테 맡겨놓고 갔다. 촬영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당신 나가서 운동 좀 해라. 그래야 나랑 내일 또 운동하지' 했는데 그날 넘어진 거다. 뇌 수술을 했다"며 끝내 회복하지 못하고 떠났다고 밝혔다.
나문희와 60년의 우정을 자랑하는 김영옥은 나문희 남편 장례식에 무려 6시간이나 있었다고. 나문희는 이에 "정말 감동이고, 뭐라 말할 수 없다. 우리 나이에 어떻게 6시간을 있을 수 있냐"며 감사를 전했다. 김영옥은 "얘를 많이 추켜세워준 훌륭하신 분으로 기억한다"고 화답했다.
나문희는 이후 인터뷰에서 "한 대여섯 시, 저녁이 되면 우울하더라. 빈집에 혼자 있는 게. 집을 줄여서 이사갈까 했는데 갑자기 줄이는 것도 이상하더라. 그 사람 물건도 있으니까. 그래서 '서른 즈음에'를 불렀다"고 전했다.
이어 "이 나이가 돼도 사랑은 느끼지 않냐. 영감이 병원에 있으니까 진짜 사랑을 하게 되더라. 내가 정말 많이 사랑했구나. 그래서 우리 영감하고도 병원에 있을 때 진짜 사랑을 해봤다. 여보 사랑해. 사랑해요"라 말해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한편 나문희 남편은 지난해 12월 19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나문희는 남편과 슬하에 딸 3명을 뒀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 "♥엄태웅과 부부싸움..멱살 잡을뻔" 살벌하네 - 스타뉴스
- 이정진 "연예인과 바람난 前여친" 누구길래 '충격' - 스타뉴스
- 아이유♥뷔 웨딩네컷 '잘 어울리네요' - 스타뉴스
- 한예슬 "허니♥공주님" 남친 달달 애교 美쳤다 - 스타뉴스
- 전혜진, 故이선균 떠나보낸 이후..근황 보니 '먹먹'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