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민 여러분! ’들불축제 시민기획단‘에 참여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는 시민참여를 기반으로 생태적 가치에 부합하는 새로운 들불축제 콘텐츠 발굴과 개발에 참여할 시민기획단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제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재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거나 제주시 관광진흥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현경호 제주시 관광진흥과장은 "시민이 참여하고 주도하는 새로운 들불축제의 기획을 위해 마련된 시민기획단 구성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는 시민참여를 기반으로 생태적 가치에 부합하는 새로운 들불축제 콘텐츠 발굴과 개발에 참여할 시민기획단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이번 추가모집은 1차 모집(‘23.12.22 ~ ‘24.1.19)에 56명이 신청함에 따라 보다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추가 모집 기간은 내달 7일까지로 모집인원은 50명 내외다. 축제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제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재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거나 제주시 관광진흥과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시민기획단은 올해 2월부터 6월까지 활동하며, 들불축제를 발전시킬 아이디어 발굴과 축제 콘텐츠 기획안 제안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참여자에게는 △우수활동자 표창 △자원봉사활동 인정 △축제 기획 연계 교육과정 이수 시 수료증 수여 등이 혜택이 주어진다. 자발적 참여라는 점에서 무보수로 활동하게 된다.
현경호 제주시 관광진흥과장은 “시민이 참여하고 주도하는 새로운 들불축제의 기획을 위해 마련된 시민기획단 구성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