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진, 배성재와 열애설 해명→윤혜진 “♥엄태웅 소개팅 자리에 엄정화가..”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태진이 배성재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특집으로 홍현희, 윤혜진, 이재원, 윤태진이 출연했다.
또한 배성재와 열애설이 났다는 말에 윤태진은 "초반에는 게스트로 들어갔는데 성재 오빠가 처음 보는 사람에게 잘해주고 친하면 그러지 않는다"라며 "그래서 팬들이 '둘이 뭐가 있는 거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윤혜진은 지인의 소개로 엄태웅과 그의 누나 엄정화를 같이 만났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윤태진이 배성재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윤혜진은 남편 엄태웅과 소개팅 당시를 떠올렸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특집으로 홍현희, 윤혜진, 이재원, 윤태진이 출연했다.
윤태진은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7년 동안 게스트로 출연하다가 MBC FM4U ‘윤태진의 FM데이트’를 통해 MBC에 입성한 근황을 이야기했다.
또한 배성재와 열애설이 났다는 말에 윤태진은 “초반에는 게스트로 들어갔는데 성재 오빠가 처음 보는 사람에게 잘해주고 친하면 그러지 않는다”라며 “그래서 팬들이 ‘둘이 뭐가 있는 거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저를 여동생처럼 생각한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배성재를 ‘킹’받게 하려고 막춤을 개발했다며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날 윤혜진은 엄태웅과 첫 만남을 떠올렸다. 윤혜진은 지인의 소개로 엄태웅과 그의 누나 엄정화를 같이 만났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실 엄태웅은 잘 모르겠고 엄정화 언니가 있는 게 더 떨렸다”라며 엄정화에 대한 팬심으로 기뻤다고 말했다.
이어서 “나중에는 정화 언니가 빠져주셨다. 그날 밤 오빠가 스포츠카를 타고 대화를 더 하고 싶다면서 집 앞에 왔다. 그리고 길거리 어묵을 먹자고 하더라. 나는 그게 더 좋았다. 연예인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는데 소탈한 모습이 좋았다”라며 자신의 취향에 딱 맞았다고 밝혔다.
윤혜진은 “오빠가 빨간어묵으로 유명한 제천에 가자고 했다. 2시간 걸리는 거리인데 그렇게 오빠랑 같이 새벽 드라이브를 했다. 그리고 그 다음날부터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백일섭 딸 “어릴때 아빠는 늘 화내던 사람, 괴로운 얘기다” 7년 절연 父 만날 생각에 걱정(아빠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클린스만 ‘직관’…일본, 인니 꺾고 2위 확정→한국 조 1위시 16강 ‘한일전’ 성사 [SS도하in]
- 부심에게 ‘격노’ 신태용 감독, 옐로카드 받고 “Why! Why!”…3분 뒤 추가실점 [SS도하in]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추신수♥하원미, 텍사스 대저택 관리는 어떻게? “조금씩 해도 표시가 안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