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 결혼반지 20만원…가장 비싼 선물 80만원 가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국진이 아내인 가수 강수지에게 줬던 선물 이야기를 전한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에 출연한 그룹 '투애니원' 출신 솔로가수 산다라박은 친동생인 그룹 '엠블랙' 출신 방송인 천둥과 그룹' 구구단' 출신 방송인 미미의 결혼선물로 명품 'C사' 선물을 준비했음을 밝혔다.
이날 먼저 MC 김국진은 이에 대해 "보라가 화낼 수도 있지만, 수지하고 나는 결혼할 때 이십만 원짜리 반지 하나씩만 나눠 가졌다"고 소박한 선물 취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개그맨 김국진이 아내인 가수 강수지에게 줬던 선물 이야기를 전한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물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결혼선물'에 관한 MC들의 대화가 공개된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에 출연한 그룹 '투애니원' 출신 솔로가수 산다라박은 친동생인 그룹 '엠블랙' 출신 방송인 천둥과 그룹' 구구단' 출신 방송인 미미의 결혼선물로 명품 'C사' 선물을 준비했음을 밝혔다. 이에 MC 황보라는 "나도 저런 시누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부러워했다.
이날 먼저 MC 김국진은 이에 대해 "보라가 화낼 수도 있지만, 수지하고 나는 결혼할 때 이십만 원짜리 반지 하나씩만 나눠 가졌다"고 소박한 선물 취향을 드러냈다. 그러자 MC 김지민은 "그것도 수지 언니가 원한 거죠? 역시 소소한 걸 좋아하신다"라고 말했다.
이 때 MC 최성국이 "그럼 수지 누나에게 준 가장 비싼 선물은 뭐냐"고 물었고, 김국진은 "가방인데…그냥 좀 편안한 거 있지?"라고 운을 뗐다. 이어 황보라가 "에코백 같은 거냐. 얼마짜리냐"고 캐묻자 망설이던 김국진은 "수지가 그거 딱 하나 원했다. 그게 팔십만 원인가"라고 실토했다.
이에 김지민은 "팔십만 원이면 명품백이다"라며 인정했다. 최성국은 쑥스러워하는 김국진에게 "수지 누나가 옥수수를 좋아하는데, 전국 각지의 옥수수를 모아서 선물로 주는 건 어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