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 “♥임라라와 내년 2세 계획, 아직 부모 될 준비 안 돼”(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손민수가 아내 임라라와 내년쯤 2세를 가질 생각이라고 밝혔다.
평소 '고딩엄빠'를 시청했냐는 질문에 손민수는 "저희가 2세를 계획하고 있다. 육아 때문에 MD 꿈을 포기한 친구가 생각난다"라고 답했다.
박미선은 "2세 계획은 언제쯤 생각하고 있나"라고 물었고, 손민수는 "저희는 '우리가 아직 부모가 될 수 없다'라고 판단해서 내년에 좀 더 갖춰진 다음에 가지려고 한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코미디언 손민수가 아내 임라라와 내년쯤 2세를 가질 생각이라고 밝혔다.
1월 24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스페셜 MC로 손민수가 출연했다.
2014년 데뷔한 코미디언 손민수는 10년 열애 끝에 임라라와 결혼했으며, 연애 시절부터 함께 커플 채널을 운영 중이다.
평소 ‘고딩엄빠’를 시청했냐는 질문에 손민수는 “저희가 2세를 계획하고 있다. 육아 때문에 MD 꿈을 포기한 친구가 생각난다”라고 답했다.
박미선은 “2세 계획은 언제쯤 생각하고 있나”라고 물었고, 손민수는 “저희는 ‘우리가 아직 부모가 될 수 없다’라고 판단해서 내년에 좀 더 갖춰진 다음에 가지려고 한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올해 34세인 손민수에게 서장훈은 “‘고딩엄빠’ 기준으로 하면 손자도 가능한 나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박미선은 “아내한테 하는 것 보면 아기 낳아도 잘할 것 같다”라고 손민수를 응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결혼식 미리보기, 이용식 “예쁘다 내딸” 눈물바다 (조선의사랑꾼)[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승리 용준형→최종훈, 정준영 출소 앞두고 기어나오는 절친들[이슈와치]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유재석→블랙핑크 제니 新예능 ‘아파트404’ 240여개 지역 동시 공개
- 이효춘 김수미 절연했었다 “나 빼고 놀러가” 10년만 재회 울컥 (회장님네)[어제TV]
- 44세 이효리, 적나라한 주름 드러낸 민낯 셀카‥쏟아진 응원
- ‘합의서 위조 주장’ 백윤식 30살 연하 前 여친, 무고죄로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