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혼전문 변호사 박지훈, 사야에 명함 건네...심형탁 “그걸 왜 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전문 변호사 박지훈과 지상렬이 심형탁, 사야 부부의 집을 찾았다.
24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과 사야가 새해 겸 심형탁의 생일을 맞아 지상렬과 박지훈 변호사를 초대했다.
이날 심형탁과 사야의 집을 찾은 지상렬과 박지훈은 두 사람의 신혼집 구경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혼전문 변호사 박지훈과 지상렬이 심형탁, 사야 부부의 집을 찾았다.
24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심형탁과 사야가 새해 겸 심형탁의 생일을 맞아 지상렬과 박지훈 변호사를 초대했다.
이날 심형탁과 사야의 집을 찾은 지상렬과 박지훈은 두 사람의 신혼집 구경에 나섰다. 심형탁의 장난감 방에 들어선 박지훈은 그 규모에 “이게 다 얼마야? 몇 억이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지상렬은 “돈보다 형탁이의 청춘이 묻어 있다”고 감탄하며 심형탁을 향해 “예전에 여자친구가 사준 피규어가 뭐냐”고 묻는 개구진 모습을 보였다.
사야가 준비한 식사를 하던 중 지상렬은 “옛날에 형탁이 부킹 한 거 얘기할까”라고 농담했고, 당황한 심형탁은 “스무 살 때 모델 일할 때 나이트가 3층에 있었다. 거기서 형을 처음 만났다”고 하며 그 시절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혼전문 변호사 박지훈은 사야에게 “이건 사야 씨 선물”이라고 하며 자신의 명함을 건넸다. 이에 심형탁이 “그걸 왜 줘요”라고 발끈하자 박지훈은 “이혼을 막아야 하니까. 부적 같은 거다”고 말했다. 지상렬은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 혹시라도 남편한테 얘기 못 할 것, 무슨 일 있으면 우리한테 연락하라는 거다. 내가 시아주버님이다. 나한테 다 일러”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동완, “썸 타는 건가?” 서윤아 질문에 “썸은 가벼워 보여...알아가는 중” (신랑수업)
- ‘신랑수업’ 이승철, 관리 하는 이유? “학부모 모임 회장했었다...젊은 아빠여야 해”
- 김동완, 서윤아와 스키장 데이트→자리 비운 사이 서윤아에 손 내민 남자 “혼자 오셨어요?“ (
- ‘신랑수업’ 신성 “일부 팬들, 본가 초인종 누르고 들어와 방문 열어본다” 사생활 침해 토로
- 박소영, 신성 본업 모먼트에 ‘심쿵’...이승철 “가수들 무대서 프러포즈 이유 있어“ (신랑수
- ‘신랑수업’ 이승철 “장모님, 처음에 결혼 반대→집까지 찾아와...지금은 엄마라고 불러”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