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기광, 박민영 두고 나인우와 묘한 신경전
손봉석 기자 2024. 1. 24. 21:35
가수 겸 배우 이기광이 로맨틱 직진남 매력을 선사했다.
이기광은 지난 22, 23일 방송이 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 백은호 역으로 출연했다.
백은호는 술에 취해 자신을 찾아온 유지혁(나인우 분)이 “‘다이너마이트’ 알아요? ‘봄날’은?”이라고 묻자 어리둥절했다. 회귀하지 않은 백은호는 방탄소년단(BTS)을 몰랐고 “노벨이 발명한 폭탄이요?”, “대충 3월에서 5월 사이를 봄이라고 알고 있다”라고 대답을 했다.
그러자 유지혁은 “순탄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는 인생인가? 축하한다. 그쪽은 남은 시간이 아주 길 것 같다는 이야기다”고 말했고, 백은호는 유지혁의 의미심장한 말에 혼란스러워했다.
이후에도 백은호는 유지혁이 여성 고객들 앞에서 하는 푸드쇼를 그만두라는 잔소리를 하자 의아해했다. 그런가 하면 백은호는 강지원(박민영 분) 회사 앞에 찾아가 커다란 꽃다발을 건네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직진남 면모를 보였다.
드라마 속 이기광은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하고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무장 해제된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나인우를 견제하며 팽팽한 대립 구도를 형성하는 등 백은호를 입체적이고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기광이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