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이소연에 의도적 접근.."아둔한 건지, 순진한 건지" [피도 눈물도 없이][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 하연주가 미래에 자신의 며느리가 될 이소연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3회에서는 배도은(하연주 분)이 이혜원(이소연 분)의 차를 고의로 들이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혜원의 차를 뒤에서 들이받은 건 다름 아닌 배도은이었다.
배도은은 차에서 내려 "보험사 부르시거나 수리하고 알려 달라"며 자연스레 이혜원에게 연락처를 요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3회에서는 배도은(하연주 분)이 이혜원(이소연 분)의 차를 고의로 들이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혜원은 갤러리로 향하던 중 접촉사고가 나 급하게 차를 세웠다. 이혜원의 차를 뒤에서 들이받은 건 다름 아닌 배도은이었다.
배도은은 차에서 내려 "보험사 부르시거나 수리하고 알려 달라"며 자연스레 이혜원에게 연락처를 요구했다. 이혜원의 휴대전화 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차 사고를 낸 것.
이후 이혜원은 급하게 상황을 마무리하고 다시 갤러리로 향해 그림 경매에 참석했다. 이어 배도은은 이혜원에 미리 눈도장을 찍기 위해 뒤따라 그림 경매에 참여했고, 이혜원이 애장하던 그림을 3억 5000만원에 매입했다.
이혜원은 "어떻게 이런 일이 있냐. 우연치곤 신기하다"며 배도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워낙 아끼는 작품이라 애정이 많아서 그런데 실례가 안 된다면 명함 한 장만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배도은은 "궁금하지 않냐. 어디서 듣고 보도 못한 뉴페이스가 알고 지르는 건지 모르고 지르는 건지"라며 "그림 처음 사본다"고 이야기했다. 이혜원이 "놀랍다. 어떻게 그런 안목이 생겼냐"고 묻자, 배도은은 "혼자 공부해보려는데 어렵더라"며 능청스럽게 연기를 이어갔다.
아무것도 모르는 이혜원은 새로운 고객을 만났다는 생각에 "저희 갤러리에 종종 놀러와라"며 배도은을 반겼다.
이후 배도은은 집으로 돌아와 이혜원의 말투를 흉내 내다 "아둔한 건지. 순진한 건지"라며 그를 비웃었다.
김지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 "♥엄태웅과 부부싸움..멱살 잡을뻔" 살벌하네 - 스타뉴스
- 이정진 "연예인과 바람난 前여친" 누구길래 '충격' - 스타뉴스
- 아이유♥뷔 웨딩네컷 '잘 어울리네요' - 스타뉴스
- 한예슬 "허니♥공주님" 남친 달달 애교 美쳤다 - 스타뉴스
- 전혜진, 故이선균 떠나보낸 이후..근황 보니 '먹먹'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