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클라씨·판타지 보이즈 뭉쳤다...‘사랑 모두 거짓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영수 작곡가와 김광수 대표의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의 발매일이 확정됐다.
24일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김광수 대표와 조영수 작곡가가 협업한 미디엄 템포의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이 오는 30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김광수 대표와 조영수 작곡가가 협업한 미디엄 템포의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이 오는 30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은 두 프로듀서가 약 13년 만에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미디엄 템포곡으로, BAE173 제이민, 영서, 클라씨 지민, 보은, 그리고 판타지 보이즈 한빈, 링치가 팀 에이식스(A SIX)로 뭉쳐 가창에 참여했다.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은 SG워너비의 ‘한여름날의 꿈 (Duet With 옥주현)’ 같은 느낌으로, 아련한 사운드가 예고된다.
발매일이 확정된 신곡 ‘사랑 모두 거짓말’을 제작하는 김광수 대표는 SG워너비, 씨야, 다비티, 티아라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해낸 장본인이며 조영수는 ‘라라라’, ‘내 사람’, ‘광’, ‘미친 사랑의 노래’, ‘여보야’, ‘사랑과 전쟁’, ‘거짓말’, ‘여성시대’, ‘원더우먼’으로 2000년대 가요계에 큰 파란을 일으킨 히트곡 메이커다. 두 대가가 SG워너비, 씨야, 다비치 이후 다시 한번 작업하는 만큼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랑 모두 거짓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스파이어 아레나, 왜 영종도로 향했나 [MK초점] - 스타투데이
- 인스파이어 아레나, 왜 영종도로 향했나 [MK초점] - 스타투데이
- 하이브, 사내 의원 개설...엔터사 최초 [공식] - 스타투데이
- 하이브, 사내 의원 개설...엔터사 최초 [공식] - 스타투데이
- ‘LTNS’ 불륜남 이학주 “사랑은 두개까지, 세개부터는 아니야” - 스타투데이
- “4~5월에 머리 밀 것 같아”...박재정,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 스타투데이
- ‘학연’ 연프 사상 첫 매칭률 100% “동창에서 연인으로” - 스타투데이
- 언젯적 댕댕이판 러브 액츄얼리, ‘도그데이즈’[MK현장] - 스타투데이
- 디올쇼 한소희, 극강의 아름다움 [★스타일] - 스타투데이
- [포토]영화 ‘도그데이즈’ 주역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