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 제이세라 의성서 발렌타인 콘서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라드 남성그룹 'V.O.S'와 여성 발라드 가수 '제이세라'가 다음 달 14일 저녁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발렌타인 콘서트'를 진행한다.
3인조 남성 발라드 보컬 그룹 'V.O.S'는 호소력 짙은 애절함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제이세라'는 7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발표한 음원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발라드 가수다.
'V.O.S'는 이날 공연에서 '큰일이다', '반쪽', '눈을 보고 말해요', '보고 싶은 날엔' 등을 노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라드 남성그룹 ‘V.O.S’와 여성 발라드 가수 ‘제이세라’가 다음 달 14일 저녁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발렌타인 콘서트’를 진행한다.
3인조 남성 발라드 보컬 그룹 ‘V.O.S’는 호소력 짙은 애절함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제이세라’는 7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발표한 음원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발라드 가수다.
‘V.O.S’는 이날 공연에서 ‘큰일이다’, ‘반쪽’, ‘눈을 보고 말해요’, ‘보고 싶은 날엔’ 등을 노래한다.
‘제이세라’는 ‘가슴으로 운다’, ‘언제나 사랑해’, ‘배운게 사랑이라’,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등을 노래한다.
공연을 주최한 의성군은 “매년 보내주시는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올 한해에도 군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연예매는 31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의성군 홈페이지 팝업존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박종근 기자(=의성)(kbsm247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결국 김일성 유산 지웠다…기념탑 철거하며 남북관계 단절 의지 드러내
- 트럼프, 뉴햄프셔 경선 승리…헤일리, 사퇴 압력에도 "끝 아니다"
- "우려 어떻게 풀 건가"…쏟아지는 '김건희 질문', 한동훈은 묵언수행 중?
- 금태섭 신당 "산업안전보건청 만들 것…중대재해법 유예 반대"
- 이준석-양향자 "합당 선언"…통합신당 대표는 누가?
- 민주당 "예비군 훈련 1년 단축"… 국방공약 발표
- "빡대가리" "별 보러 가지 않을래?" 삼바 직원 55%, 괴롭힘과 성희롱 피해 겪어
- 11월 출생아 1만7531명 '역대 최저'…韓 인구 49개월째 자연감소
- 노동정책, 젠더전략…尹 정부가 '여성노동자'를 착취하는 방법
- "尹, 국민 눈물 거부한 비정한 대통령으로 기억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