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보 선발X미토마 명단 제외…일본, 인도네시아 상대 라인업 공개[SS도하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대표팀이 인도네시아전 라인업을 발표했다.
하지메 모리야스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24일 카타르 도하의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D조 최종전에서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를 상대한다.
모리야스 감독은 경기 전날 공식 기자회견에서 "이라크전과 비교해 일부 선수들을 바꿔 경기에 나설 예정"이라고 예고한대로 변화를 줬다.
일본은 조별리그 2차전에서 이라크에 1-2로 '충격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도하(카타르)=강예진 기자] 일본대표팀이 인도네시아전 라인업을 발표했다.
하지메 모리야스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24일 카타르 도하의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D조 최종전에서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를 상대한다.
킥오프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모리야스 감독은 경기 전날 공식 기자회견에서 “이라크전과 비교해 일부 선수들을 바꿔 경기에 나설 예정”이라고 예고한대로 변화를 줬다.
공격은 우에다 아야세(페예노르트)가 책임진다. 중원은 엔도 와타루(리버풀), 도안 리츠(프라이부르크), 나카무라 게이토(스타드 드 랭스), 하타테 레오(셀틱), 구보 다케후사(레알 소시에다드)가 구성한다.
수비라인은 도미야스 다케히로(아스널), 마치다 고키(루아얄 위니옹 생질루아즈), 마이쿠마 세이야(세레소 오사카) 나카야마 유타(허더스필드 타운)가 구성한다. 골키퍼 장갑은 스지키 자이온(신트 트라위던)이 낀다.
일본은 조별리그 2차전에서 이라크에 1-2로 ‘충격패’했다. 강한 압박과 몸싸움 등에서 밀려 고전했다. 2차전 패배로 2위로 추락한 일본은 이날 경기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모리야스 감독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린 26명 모두 싸울 준비가 됐다. 선수들 모두 이번 대회를 통해 힘든 경기를 이겨낼 수 있는 능력을 키웠으면 좋겠다”고 다짐했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미디언 출신 사업가 이진주 “20여 년간 모은 재산과 집 2채 모두 잃었다.. 父도 하늘나라로”
- ‘모친상’ 양희은, 배우 조카가 손수 만든 저녁에 “눈물겹다” 감동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
- 백일섭 딸 “어릴때 아빠는 늘 화내던 사람, 괴로운 얘기다” 7년 절연 父 만날 생각에 걱정(아빠
- 나영석 PD, 침착맨(이말년) 전격 영입 “흡수합병하겠다” 폭탄 선언
- 클림트도 감복할…김혜수, 명화같은 고혹美
- ‘명품 연기’ 차청화, 엄마 된다…결혼 4개월 만에 경사[공식]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혀꼬인 이지아 “술 안 마시면 가라고 했지?” 신동엽과 짠하다 만취 대참사(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