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초미니로 뽐낸 ‘극세사 각선미’..청순美도 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극세사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 속 한효주는 하늘빛 트위드 자켓과 미니스커트 셋업을 입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효주는 초근접 셀카에도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자랑, 여전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미니스커트와 화려하게 장식된 힐을 신고서 극세사 각선미를 선보이는 등 완벽한 비율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한효주가 극세사 몸매를 자랑했다.
24일 한효주는 “I'm fine”이라며 한 명품 매장 스토어를 방문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효주는 하늘빛 트위드 자켓과 미니스커트 셋업을 입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효주는 초근접 셀카에도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자랑, 여전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미니스커트와 화려하게 장식된 힐을 신고서 극세사 각선미를 선보이는 등 완벽한 비율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네티즌은 “화려하당”, “너무 멋져요”, “오늘도 반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효주는 차기작으로 ‘비밀의 숲’ 시리즈 이수연 작가의 신작 ‘지배종’에 출연한다. ‘지배종’은 인간의 식탁에서 피 흘리는 고기가 사라진 새로운 ‘인공 배양욱의 시대’를 그리는 드라마다.
/mint1023/@osen.co.kr
[사진] ‘한효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