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신격호 꿈! 드림 지원’…롯데장학재단, 2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장학재단은 24일 '롯데 신격호 꿈!드림 지원 사업'으로 사단법인 '통일을 위한 환경과 인권'에 2억원을 지원했다.
롯데 재단 관계자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사회 정서를 도모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며 "장혜선 이사장의 말씀처럼 '롯데 신격호 꿈!드림 지원'을 통해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혜선 이사장 “멋진 결과 이루도록 노력”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롯데장학재단은 24일 ‘롯데 신격호 꿈!드림 지원 사업’으로 사단법인 ‘통일을 위한 환경과 인권’에 2억원을 지원했다.
장혜선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은 “여기 계신 모든 분들과 롯데장학재단이 협력을 통해 나라와 이웃에 좋은 결과를 낳기를 원한다”며 “서로가 초심을 잃지 않고 멋진 결과를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사업은 사단법인을 통해 △생필품 △학습비 △어학공부 △청소년 문화 행사 △환경보호 활동 △그림전시회 △심리상담을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 재단 관계자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사회 정서를 도모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며 “장혜선 이사장의 말씀처럼 ‘롯데 신격호 꿈!드림 지원’을 통해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미영 (bomna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하 41도 속 '배터리 충전' 문제 없었다…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 부산서 이 들개 보면 주의하세요...공격성 높아, 포획 실패
- "추운데 가겠나" 손님 뚝, 화재 공포도.. 위기의 전통시장[르포]
- '코로나 종식' 8개월 만에 또 위기…`트윈데믹`에 비대면 확산
- "자책 마세요".. '180억 전세사기' 피해자 울린 판사의 당부
- "나 가거든 한마디 남겨주오"…카톡 '추모 프로필' 바뀐 점은
- “PC 카톡서 발견한 남편의 불륜, 캡처 못한게 ‘한’ 입니다” [사랑과 전쟁]
- "지나치게 선정적" (여자)아이들 '와이프', KBS 방송 부적격 판정
- "아아악!" 알몸으로 뛰어다닌 남성, 제압하고 보니...
- 아버지 시신 6년간 집에 숨긴 부부…도대체 무엇 때문에?